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202sok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손흥민. [AFP=연합뉴스] 리버풀전에서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20호 골을 터트린 토트넘 손흥민. [AP=연합뉴스] withyj2@heraldcorp.com 골든 부츠를 안고 24일 귀국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 연봉은 당분간 역대 한국인 4위에 묶여 있어야 하지만 종합소득에선 곧 톱에 오를 전망이다. 스포츠동아 자료 사진 손흥민보다 연봉이 많은 한국 선수가 한둘이 아니라고? 뭐니 뭐니 해도 머니다. 돈 얘기는 늘 흥미롭다. 수(數)포츠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손흥민(토트넘)이 아시아인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올랐다. 돈방석에 앉은 서른 살의 그가 앞으로 얼마나 벌지 관심사다. 국내외 스포츠 스타의 몸값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보자. ●40년 전으로 돌아가 국내에 프로..
유영규 기자 유영규 기자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인 1일 오전 울산시 남구 신정4동 제5투표소가 마련된 동백초등학교 체육관에서 한 유권자가 비닐장갑을 낀 채 투표하고 있다. 2022.6.1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하사헌 기자 = 국민의힘 이준석 상임선대위원장, 권성동ㆍ김기현 공동선대위원장 등이 1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에 마련된 '국민의힘 제8회 지방선거 개표상황실'에서 출구조사 방송을 시청하며 환호하고 있다. 2022.6.1 [국회사진기자단] toadboy@yna.co.kr [6·1 지방선거] 국민의힘, '압승' 지방선거 결과에 '만세 당선 유력 후보들에 스티커…'이재명 대항마' 윤형선 분전에 "잘했다" 이준석 "대약진…국민께 감사" 권성동 "진정한 의미의 정권교체" (서울=연합뉴스) 홍준석 기자..
自我를 가다듬고 精製한 빈틈없는 所望과 追憶들* 보이지 않아도存在 하듯 들리지 않아도 소리내듯 한조각 해그림자 되어 노을진 마음 그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