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와룡산독사 2010. 3. 22. 17:24

구시대의 패륜아 엠비는 마치 나라자체가 본인의 사유재산인양 마음대로 요리하려고 작정한듯하다.

국가운영에 있어서 인사는 경영자의 마음이 담긴 그릇이요,후일 운영자가 어떠한 태도로 국가를 농락코자하는 지표이기도하다.

그점에 있어서 엠비는 우리국민에게 많은 시사점을 던져주었고,지금 그의 의지가 무었인지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세종시(행복도시)를 형편없는 지난 정권의 정치적 책략과 급조된 정책으로 몰아 세우고 있다. 4대강 하상정비를 명분으로 운하를 건설하려는 꼼수하며,부자정부답게 가진자의 세금은 대폭 감면하면서 가난한 서민과 소외계층으로부터는

더이상 짜낼수 없을만큼 잔인하게 세금을 거두어가고있다.한나라당 떨거지들은 말끝마다 좌파정권 운운하며 잃어버린 10년이라 떠들고있다. 과연 그들의 머리속엔 똥만 들어있는지 해부라도 해봐야겠다.2년간 보여준 엠비정권은 온국민을 전율감에 떨게하고 있으니 ,왜 그럴까?

언론은 조중동도 모자라 지상파 티브이 마져도 인사권을 남용하여 국민을 호도하고 우롱 하려 하고있다.

아날로그 적 발상으로 구시대적인 토목공사와 하드에만 급급하고,디지탈적 발상은 전혀 없는 아울러 소프트적 감각을 모르면서 흉내내고, 책임 못질 인기 발언들을 서슴치 않고 있다. 알맹이도 없이....

아이티,비티,엔티,시티산업에 힘을 결집하여도 중차대한 이시점에 선진국 진입이 시급하고 절박함에도 국민의30%를 하루하루 연명하는 비정규직및 공공근로로 내몰고 있으니 가진자도 서민의 피를 빨아먹을게 고갈 되어가고 있다.

이래서야 어디 선진국 운운이나 할수 있을런지? 애통하고 가슴이 쓰려온다.

부의 양극화는 이대로 방치한다면 지금의 가지지 못한자만 괴롭히는게 아니라 가진자도 산업활동및 재테크를 포기내지   체념 할수 밖에없다.서울강남의 32평 아파트 한채 마련하는데 도시근로자가 60여년동안 한푼 쓰지도,먹지도 않고 모아야 가능한 대한민국은 투기꾼과 협잡정권에 놀아나고있다. 어찌 이래서야 나라꼴 이라 할수 있을런지!? 여기에 한수 더 떠서 쥐박이는 이를 고착화하는 정책들을 남발하면서 한쪽으론 서민을 위하는척, 사교육이 심각하다는둥,고놈 주둥이 한번 더럽게 싸다!

이미 구시대의 버블 경제산물은 곳곳에 만연하였고, 이제는 가계대출로 여신권이 위험한 상황수치에 내몰리고있다.

공기업에 떠넘긴 부채는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으나 쌩쥐정권 2년간 우리의 삶의질은 핍폐하고 서민과소외계층은 체념의 공황상태에 내몰리고 있다.

근본적 산업경쟁력은 점점 세계열강들의 반열에서 낙오자가 되어가고있다.

일부 대기업의 수출경쟁력만으론 이제 선진국 진입의 호기마져 놓친듯하다.

쥐박이가 아집과 독선으로 우리의 산업체질을 개선할수있는 기회와 타이밍마져 놓쳐 버리고말았으니  다음 정권이 "야"이든 "여"이든 또다시 글로벌 시장의 미아로  10년정도는 고생해도 따라 잡을수 있을런지!?....................

교육정책은 날나리 마냥 미친놈 춤을추고 있고, 하루가 멀다 하고 교육을 산업적 시각으로 바라보고 방치한 댓가를 자라나는 미래의 주역들이 치루고 있다.말로만 백년대계 일쎄!!!!!   인성교육을 포기한 이정권은 애시당초 부도덕한 집단이었기에 그리 놀랍지도 않다.

교육계 수뇌부의 부패및 복지부동은 차마 입에 담기도 어려운 지경에 내몰렸으니 이를 어찌 치유하리!  계속되는 땜질처방으로?.......

무상급식엔 예산타령이요,복지예산은 대폭 삭감이요, 일자리창출은 급조된 현상 땜질식이요,..... 잘한다 엠비 그리고 한나라당 떨거지들....  가까운자들로 인사독식및 독선을 일삼는 맹바기는 역사책 한권조차 읽어보지 못한듯하다.그 말로는.....

번한 뻔자로 항상 끝나건만..........

관변단체들은 춤추고,공기업은 열중셨 하고있고, 공무원은 복지부동을 뛰어넘어 허가낸 듯이 비리를 일삼고 있으며, 선택과 집중을 통한 현장경영 대신 책상머리경영으로 일관하고있다. 말로만 국가및 지자체의 축제및 행사를 줄이겠다고 나불대면서도  의지표명은 보이질 않으며, 정책자금이나 보조금을 통하여 국가안위적 꼼수로 일관하고 있으니,  애시당초 기대는 금물!  선거철이 다가오자 맹바기가 책임못질 인기영합 발언들로 선거 판대기를 흐려놓고있다.

국가정책을 근원적 시야로 바라보고 융합적으로 처방하고 있다는 징후는 전혀 보이지 않고있으니....이 또한 공수표!

3권분립의 근본정신도 흔들어 보려는 이정권을 바라보며 혀만차고 있어야 하니 어찌.....

말로는 법치요 뒤로는 법을 우롱하는 이정권은 이제 퇴출시켜야 마땅하리라!

이대로 3 년을 엠비정권에 국가경영을 맡겨 놓아도 되는지, 국민 개개인은 이제 심각하게 고민 하여야 하리라!

진정성과도덕적 견제장치가 없는 엡비를 이대로 청와대에 방치함은 국민 모두의 수치는 아닐런지?

이번 선거에서 우리모두는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불안을 신성한 한표,한표로 보여 주어야 하리라!

 안ㅇ수왈! 스님얼굴조차 모른다는데 그놈 눈 꼬리와 입가엔 음흉한 기류가 흐름을 직시할수 있으니 나만의 착각?

도덕적으로 한심한 놈들을 뽑아놓고,아님 말구식 발뺌과 모르쇠로 일관,얼마나 이정권이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수 있는지

여러분 구경합시다!  머지않아 대형스캔들과 패러다임 부재가 여실히 드러날테니!!!!!  조계종 종무원은 진실을 밝히고 국민앞에 사죄하거라. 사이비 땡중 놈들아 !

 가진자가 사회에 금전적으로 일조할수 있도록 이를 법으로 명문화하고, 많이 벌수록 누진세를 더내서 부자가 사회에 일조함으로써

못가진자와 소외계층을 챙겨야함은 사람의 탈을 쓴자들의 당연한 책무이리라! 과거에 탈세를 했든, 도둑질을 했든,범법을 했든

부자들은 이제 깊은 자기반성이 우선되어야 사회일조를 통하여 참회할수 있으리라! 용서와 화합은 우리시대에 꼭 한번은 치뤄야하는

통과의례임을 국민 모두가 각성 또 각성 하여야한다.

가족,사회,국가의 기본틀이 과연 무었인지 엠비는 답을 할 차례이리라!

공동체의 틀을 뒤흔드는 엠비의 발상들을 지켜보면 개신교 장로인 그와, 오늘날 기독교가 자기기만과 이기주의 그리고 개인주의의

망상에 사로잡혀 조물주를 욕되게 함은 아닐런지? 뼈아프게 참회하고 새롭게 거듭나야 이땅에서 하느님의 참뜻을 설파할수있으리!

<참살이부흥 국민운동본부>는 앞으로 조직화하여, 정신나간 이시대의 패륜아집단이 설자리가 없도록 할것이며,국민 개개인이 스스로  비젼웰빙시티정신으로 살아 갈수 있도록 선구자(개척자)적 단체로 키워 갈것을 맹세하는 바이다.

            김용진  HP : 010-7668-4007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931-4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사랑≪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평생 건강정보 : 내 병은 내가 고친다.>

못난이의 블로그 방문에 감사하며,부족한글 넓은 아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