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서

김포종점열쇠 2021. 9. 5. 08:36

여의도 순복음 김포교회 주일 1부예배.

설교:"기도에 항상 힘쓰라"당회장 김삼환목사

 [Web발신]
여의도순복음김포교회 9/5 김삼환 담임목사 주일 설교

< 기도에 항상 힘쓰라 > 롬12:12

1) 2년째 지속되는 코로나는 만남과 교제의 축복을 앗아갔습니다. 특히 예배를 통해 사랑의 하나님을 만나서 그 하나님과 아름다운 관계를 이루는 축복을 빼앗아 갔습니다.

2) 그러나 성경은 지금 같은 환난의 때에 소망 중에 즐거워하라고 말씀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과의 관계 회복을 위해 인내하며 기도에 더 힘써야 합니다.

3) 참된 기도는 소망가운데 즐거워하며 드리는 기도입니다. 이는 우리의 소망이 하나님 편에서 이미 다 이뤄졌기 때문입니다.

4) 즉 우리의 과거는 지나갔으나 하나님께 우리의 과거는 지나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과거의 잘못을 회개하면 사해주시는 것입니다. 우리의 미래도 우리에게 다가오지 않았으나 하나님께는 이미 다가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주님의 말씀이 주어지면 그 말씀은 이미 이뤄진 말씀인 것입니다.

5) 또 인생이 노력하면 다 성공할 듯 보이지만 결국 그 성공을 확정짓는 것은 절대적으로 하나님이 주신 만남과 우연이기에 우리는 소망 중에 즐거워하며 기도할 수 있습니다.

6) 결국 진짜 즐거움은 소망 그 자체에 있습니다. 현실의 기쁨은 찰나의 기쁨입니다. 그러나 소망은 내 기도가 이미 응답된 것을 바라보는 것이기에 그 자체가 즐거운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주님의 뜻 안에서 기도해야 합니다.

7) 특히 고난을 인내하며 기도해야 합니다. 인내는 믿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그래서 인내의 기도는 믿음의 기도입니다. 인내의 기간이 길고 괴로우나 응답은 갑자기 임합니다. 반드시 결실을 맺습니다.

8) 인내란 내 이성과 상식으로 이해할 수 있을 때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내 이성과 상식으로 도저히 이해하기 어려운 하나님에 대해 인내하고 고난 속에서 주님을 믿으며 기도한다는 것은 욥의 인내처럼 참으로 값진 일입니다.

9) 인내의 기도란 습관이 된 기도를 말합니다. 시간을 정해놓고 드리는 기도, 가정예배에서의 기도가 그렇습니다. 예수님도 습관에 따라 기도하셨습니다. 인내가 계속되어 습관으로 드리는 기도가 죄의 유혹을 이기고 마귀와 저주와 질병과 사망과 지옥을 이기며 영생을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https://player.vimeo.com/video/598081942

● 메시지 수신 거부는 010-3270-0123 으로 '거부'라고 보내주십시오.

 

재목-화폐관련지식재산권료
수신참조=금난새목사님귀중
왕능관련+문자관련지재권=화폐관련지식재산권무단표절한국조폐공사는
원화동전지폐발행동의표시의무거절부정경쟁방지법디자인보호법문화재거래보호법
화폐도안은왕능초상도안조형물이용화폐발행때문(비교)
교회경우헌금할떄쌀등현물헌금무관이나현금으로헌금경우의무적
화폐관련지재권료는왕능규명대등=천문력*테양력오차=1/1000*3.14%=0.00314%=
천원헌금하면3원지재권료저렴동의표시거절은디자인보호법부정경쟁방지지법
문화재거래보호법걸려공무원경우몰래카메라주의,mg금고9002-1745-3669-8
금융기관입금표동의표시증빙대등문의051-635-9131
지재권료는저렴해서교회에부담안가는감만1동교회에서화폐관련지재권을인정하면
감만1동교회신도이사안가도되는수많은신도들단독주택보호가능독점배타성립대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