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의 HOT 이슈!

LED전광판렌탈 미디어아트 디스플레이 시공감리전문 I.C.G

맨시티, 토트넘 격파하고 리그 16연승[골장면]

댓글 0

영화가 좋다 % 핫이슈/화제·이슈

2017. 12. 17.









맨시티가 결국 토트넘마저 격파하며 리그 16연승 행진을 달렸습니다..


지난 맨유전에서 힘겹게 승리했던 맨시티가 토트넘은 박살을 내버렸네요.


이로서 전반기에 17승 1무로 승점 52점이라는 압도적인 1위를 달성했네요.









경기초반 맨시티의 엄청난 압박때문에 토트넘이


골간수를 거의 하지 못할정도로 일방적이였는데요.


전반 14분 맨시티의 코터킥에서 귄도간이 헤딩골을 넣으면서 앞서 나갔습니다.


코너킥 상황에서 토트넘 선수들이 귄도간 선수를 모두 놓치면서


자유롭게 슛을 허용하고 말았네요...











69분에는 김덕배 선수가 강력한 왼발슛으로 추가골을 뽑아냈는데요.


사실상 토트넘의 추격의지가 여기서 꺽여버렸죠...


이 경기에 출전했던 손흥민 선수가 볼터치를 거의 기록하지 못할정도로


맨시티가 너무나도 압도적이였습니다.











사실 이 골장면 직전에 알리가 완전히 발목을 밟아버리는 태클을 범했었는데요.


체중까지 실어버림;;  알리 인성이 들어나죠


분노한 김덕배가 경기에 다시 투입되서 골을 넣어버린 것이랍니다 ㄷㄷ












이후 경기내내 결정적인 찬스에서 삽질했던 스털링이


80분 ,89분에 경기력을 세탁하는 멀티골을 뽑아내면서


토트넘을 그야말로 박살내버렸습니다...


솔직히 스털링이 이번 경기에서 날려먹은 찬스만 아니였으면 더욱 큰 점수차가 나왔을거에요.


그래도 아직 어린선수이니... 좀 더 기대를 해봅니다만...









경기가 끝나기 1분전에 에릭센이 만회골을 넣으면서 영봉패만은 면했네요..


항상 이렇게 대승하고 있으면 지고 있는 쪽에서 골이 어떻게든 나오네요.


아무래도 점수차가 많이 나면 경기막판에 수비집중력이 떨어지는 듯...


그런데 골키퍼 입장에서는 클린시트를 기록해야 추가수당이 붙는다거나 하지 않나요?


골키퍼는 팀이 이겼어도 이런장면에서 화가 나긴 할듯 ㅎㅎ










이날 77분동안 경기에서 뛰다가 라멜라와 교체된 손흥민 선수는


5경기 연속골 도전에는 실패하고 말았네요..


경기력이 맨시티가 너무 압도적이라서 전방에 위치한 손흥민 선수까지


골배급이 전혀 안되는 경기였습니다 ㅠㅠ..


최근에 좋은 모습보여주어서 기대했는데 많이 아쉽네요.










EPL전반기가 끝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벌써부터 맨시티의 우승이 점쳐지고 있네요.


후반기에는 리그컵이나 챔스에도 신경써야하기 때문에


무패우승을 생각하기는 어렵습니다만 리그 우승은 거의 확정적이라고 보네요.


이 괴물 빡빡이가 도대체 몇연승까지 질주하려고 하는지...


확실히 펩 상대로는 맞불작전을 놓으면 답이없어요.


무리뉴처럼 버스 세우고 한방 노리는 역습축구가 그나마 비벼볼만한 전술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