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여행

당신보다 더 소중한 친구는 아무도 없습니다. 소중한 우정과 사랑을 위해...

03 2021년 05월

03

18 2021년 04월

18

대구 맛집 이야기 대구서구 횟집 서민물회,서민회물회 서민회

대구 서구 고성로에 위치한 서민회 외부모습니다 항상 신선한 재료로 요리 한다고 합니다 좋은 재료로 아끼지 않고 영양과 맛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다는 서민물회 친구들과 방문해 봅니다 주문은 광어,우럭,밀치 모듬大 50000 모듬회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양이 얼마나 많던지 친구들아 다 먹겠나~~ 울 친구들 뭐라카노~ 다 먹어야지 ..ㅎㅎ 한 친구는 회 킬라이고 한 친구와 저는 그냥 보통 전 우럭만 좋아하다보니 우럭회만 보여 우럭회는 내꺼데이~~~ 에구머니나~사진도 뒤죽박죽으로 찍었네요 기본찬이 먼저 나오다 보니 건망증 때문에 자꾸 사진을 놓치게 되네요 전체샷 하나뿐입니다..ㅎ 야채무침에 콩가루 뿌려져 있어요 섞어서 먹어보니 고소합니다 쌈 한 번 드셔 볼래요 회는 그냥 먹어야 참 맛을 안다는데 전 그냥은 못먹고..

18 2021년 04월

18

18 2021년 04월

18

16 2021년 04월

16

대구 맛집 이야기 팔공산카페 곳, 대구카페곳

친구들이랑 팔공산 갔다가 찾아간 카페곳 들어가는 입구부터 달라보이는 카페곳 해외에 온듯한 느낌이 물씬 풍겨 왔어요 인조 잔디에 분위기 좋고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슬며시 앉아도 보고 사진 찍는다고 두루 두루 구경하고 다녔어요 그냥 1층만 있는줄 알았는데 2층은 개별룸으로 되어있는 카페였어요 그리고 3,4층은 케스트하우스 숙박시설과 카페와 같이 운영하고 있었답니다 우린 그냥 1층만 있는줄 알고 1층만 보고 다녔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뿌게 꾸며져 있어 보는곳 마다 찍었답니다..^^ 주문은 아메리카노 2잔 카페라떼 1잔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아득함을 주는 실내입니다 주문한 커피을 가지고 우린 밖으로 나왔답니다 넓은 초원에 우리들만 있어 너무 좋았어요 파란 인조잔디가 깔려있어 아이들이랑 와도 좋겠어요 그리고 반..

16 2021년 04월

16

대구 맛집 이야기 침산동카페 설래당 샌드위치와 커피가 맛있는 카페 설래당

침산공원 오르다 보면 보이는 카페 셀래당 골목안 끝쪽에 위치한 카페 별로 신경 쓰이지도 않았고 운동후 커피마시러 갈일도 없어 관심도 두지 않았답니다 어느날 침산공원 주의에 친구들과 조용한 카페를 찾다가 가까운곳이라 한 번 가보자는 말에 방문 했더니~ 외부에서 보는거와 달리 내부는 예뿌게 꾸며 놓았어요 온통 아기자기한 꽃들로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반겨줍니다 공기정화식물이라 그런지 내부는 쾌적 했어요 벽면에 설래당 스토리가 담긴 액자가 보였어요 공들여서 지은 설래당 한눈에 쏙 들어왔어요 찍는다고 찍었지만 메뉴가 멀어서 ...ㅎ 저는 아메리카노를 애정하지만 오늘만큼은 다른걸로 주문했어요 왜냐면 쑥크림라떼맛이 궁금했어요 설래당카페 시그니처커피 쑥크림라떼,흑임자크림라떼(겨울한정11~2월까지이지만 3월에 방문했더니 ..

16 2021년 04월

16

대구 맛집 이야기 문양역 손중헌 원조논메기 매운탕

얼큰하고 맛있는 매운탕 먹어러 왔어요 3호선 타고 2호선타고 갔습니다..^^ 몇번 방문 한적이 있는 손중헌 매운탕으로요 다른식당에 비해 셀프바가 있어 가끔 찾아갑니다 기본찬 가져다 줍니다 추가로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 좋아요 셀프바는 찍지 못했어요 깜빡했나봐요 먹는데 정신 팔려서요..^^ 셀프바에는 어린이반찬 김이 준비되어있고 당면 부추 육수국물 반찬이 있습니다 손님 없는 시간을 택해 일찍 왔어요 홀에는 한 팀이 있었답니다 우린 안쪽으로 자리하고 주문은 매운탕 小 공기밥 2개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양도 엄청 많아요 둘이 먹기에 양도 많은데 전 고기는 별루라서 국물,당면,나물종류만 좋아하기에 당면 부추,세번 갔다 먹었어요..ㅎ 동영상도 찍었어요 포스팅 하면서도 먹고싶네요 또 가야겠어요..^^ 공기밥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