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여행

당신보다 더 소중한 친구는 아무도 없습니다. 소중한 우정과 사랑을 위해...

대구 식객단과 함께하는 팸투어 통영,서피랑,한려수도

댓글 8

대구 식객단

2019. 6. 7.

 

 

2019년 5월25일 식객단 팸투어는 경남 통영으로 가다

식객단 2기~10기 9년째 이지만

올드라 청춘들에게 민페가 될까봐 늘 조심스럽다

 

그러나~빠질수는 없다 

통영이잖아~

  예전 사진에 미쳐있을때 동피랑 벽화마을 갔다온후

여지껏 가보지 못했다

 

어떻게 변했는지 가보고 싶어서 신청~신청!!

 

며칠전 부터 설레임이 스믈스믈 온 몸에 퍼져나간다

출발점 대구 법원으로 가기 위헤 급행3번을 탔더니

어~~울 예뿐식객단이 타고 있어 얼마나 반가운지...^^

 

함안휴게소에서 10분 정착하고 통영으로  출발

 

 

 

케이블카 운영시간 ,이용요금 안내판

통영 케이블카 타고 왕복요금은 13000 (단체요금)

 

 

 

케이블카

 

 

케이블카 타기전에 기내식처럼 음료,사탕,스낵 무료로 주네요

 

케이블카 탑승

속으로는 조금 무서웠지만 컽으로는 태연한척

예전에 타 봤는데 이러면서..ㅎㅎㅎㅎ

 

 

우왕~통영케이블카 전망대에서 단체사진 찰칵

 나 찾아봐라~~ㅋㅋ

 

 

조금 무서웠지만 아래로 내려다보고 찰칵

 

 

핸폰으로 인증샷

 

 

누굴까요?

 

 

바다내음이 물씬

 

 

미역귀 한소쿠리에 10000

함께한 식객단과 함께 한소쿠리씩 사고

시장안으로 들어가 보자

올드끼리 모여서...^^

 

 

보는것 보다 광어가 얼마나 큰지

푸드득거리면 옴마야 소리도 질러본다 ^^

멍게비빕밥을 먹었지만 짜고 맛이 별로여서

찍었다가 삭제 했기에 사진이 없음..ㅠㅠ

 

 동피랑은 많이 가봤는지랑 서피랑 가자는 말에

우리 일행들은 서피랑으로 발길을 ...^^

 

 

 

서피랑 가는길에 담벼락에 뿌리 내리는 푸르름

 

 

 

동피랑처럼 벽화가 있는줄 알았지만 하나도 없다

지금 한창 개발하는 시점이라

오르고 또 올라갔더니 숨이 할딱할딱 넘어간다

 

땀은 비오듯 쏟아지고 

 

일행에게 먼저 올라가라는 말만 되풀이....ㅎ

 

 

 

서피랑에서 보는 풍경

 

 

색색의 의자가 있어 앉아 쉬다가 한장 찰칵

 

 

숲속의 작은집

 

 

서피랑 인증샷

 

 

올라 올때는 너무 힘들었지만

바람도 솔솔 불고 경치도 좋고..^^

 

 

바다도 보이고

울 일행들은 서포루까지  올라가고

혼자 남아 사진만 찰칵

 

 

어머 찍고보니 괜찮네...^^

 

 

 

통영바다에서

다음코스는 이순신공원

 

 

이순신공원

 

 

바다로 내려가는길

 

 

와 바다다~^^

 

 

단체사진 끝으로 대구로 ...^^

 

식객단 팸투어 잘 다녀 왔습니다

늘 만나면 좋은 울 식객단 여러분들과 함께한 팸투어

두 엄지척 입니다

 

2019/6월7일...능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