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대구 맛집

블루러버 2018. 1. 17. 00:30

 

 

 

 

 

 

 

 

 

 

 

 

 

 

 



 

 

 

 

 

 

올드림 한돈 _ 농협한돈프라자










12월의  어느 평일 저녁


대학 동기 모임 중 대구에 남아있는 친구들  만나기로 한 날 !! 

(나름  송년회 ... 3명이지만... 즐겁게 ㅎㅎㅎ)


장소는 어디로 할까 하다 감삼네거리쪽에 겹사리 맛있는 곳 있다고 해서 ...


감삼네거리 농협 2층에 위치해 있고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또라이 파킹하고 2층으로 Go ! Go !


도착하니 먼저  와 있는 친구들 고기  먹을라 하고 있었던

(늦게 마치는 주라 약속시간보다 20분 정도 늦게 도착한 관계로 ...)

 

 

 소금이랑 된장


지 자리에 각각 하나씩 !!

 

 

....


안 쌈파라 ... 너 따위(?) 필요없으 ... 아차차 ... 저 청양이는 내꺼 ㅎㅎㅎ

 

 

 오이.무 피클(??) 장아찌(??)


안 짜고 아삭아삭하니 맛있음 !!

 

 

해파리 겨자무침?


내가 싫어라 하는 해파리 .. ㅋㅋㅋㅋㅋ

 

 

 불판위에 곱게 곱게 올려져 있는 겹사리3인분의 자태


다 굽고 이제 물라하는 찰라에 도착해서 ㅋㅋㅋ


(삼겹살1인분 150g 9,000원 / 100g  6,000원)

 

 

 겹사리 한 점 집어가 소금 살짝 찍어서


한 입 잡솨 ~~~~~~~~~~~~~~~~봐 !!



오호호호호호호호홍 !!!!!!!!!!!!!!!!!!!!


맛 있 네 !!


요 근래 문  삼겹살 중에  젱 맛있었던 듯 !!


근데 요 근래 삼겹살 먹은 적이 없음


말이가 !! 방구가 !!  ㅋㅋㅋ

 

 

콩나물파 재래기와도 한 입

(이건 설정 샷 !!!! 파재래기 싫어해서 고대로 내려놓고 콩나물만 골라가 한 입)


삼겹살 3인분 게눈 감추듯 흡입하다 정신차리니 


겹사리 어디갔니???  발 달렸니 ??


불판 위에  겹사리 몇조각과  마늘만이 .................... ㅡㅡ


반 정도 먹었을때 주문했어야 했는데 ... 아숩구로 ... ㅡㅡ


쨌든 ... 추가 주문 2인분

 

 

여긴 100% 서버분께서 다 구워주기 때문에 기다렸다   


이제 드세요라고 하면 먹기만 하면 되는 곳 !!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그 좋은 고기 두툼하게 내어주시는데


가위로 썰땐  얇게 썸 .....


보기에 양을 늘릴라고 그러는 건지  빨리 꾸피라고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무튼 좀 더 두껍게 썰면 더 맛있지 않을까 ??


하는  개.취?  개.바 ??

 

 

 익어가고 있습니다 !! 익어 가요 !! 뭐가요 ??? 겹사리가요 ....

다 익을때까진 좀 더 기다려야 되고


고기를 요거 다 먹고 더 먹긴 좀 딜꺼 같고 해서


요때 딱 


물냉 5,000원 이랑  공깃밥 1,000원 + 된장찌개 2,000원 주문


고기 먹고 있을때 등장한


 

 물냉 5,000원

(고기 먹은 후의 가격  고기먹기 전의 가격은 7,000원)


수제면으로 만든 물냉이라고 함


그래서 그런지 쫄깃함


냉면 육수도 맛남

(직접 우려낸 육수와 공장표를 섞지 않았을까 ??? 아님 말고 ㅎㅎㅎ)


내 입에  완전 맛있음 !!


 간 만에  맛난 물냉 먹은듯 하오 ...


역시 물냉은 겨울이오 !! 겨울 !!!

 

 

 된장찌개 2,000원


청국장을 살짝 섞어서 끓인 것 같은 된장찌개


요 것도 맛나네 ....


대체적으로 만족한 삼겹살 맛집



왠지 자주 갈 듯 하오 !!



근데  마감이 10시까지라  술을 확 먹진 못할 듯 하오 !!


라고 하지만 우리가 언제


1차를 10시까지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블루러버님!! 안녕하세요.
노릿하게 잘 구워진 삽겹살에 좋은 친구들과
만남 정말 좋은 시간이 되신 듯 보여 집니다.
봄비 같은 겨울비가 내리고 있으니 젖은 길 조심하시고
좋은 일들이 자꾸 생겨나는 기분 좋은 멋진 날 되세요.
좋은 시간들이였네요 감사합니다 ~
오늘 저녁메뉴는 삼겹살로
해야겠는데요...블루러버님!
기분좋은 수요일 되세요. ^^
올만에 먹었더니 더 맛나더라구요 ~
(♡)겨울비 내리는날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파이팅) (♡)
잘보고 갑니다 (짱)
공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먼곳에 다녀왔습니다.
며칠 전, 겨울의 무서운 한파가 왔다고 들었습니다.
오늘은 밖에 나가보니 따뜻한 봄날같았어요.
친구님!
각별히 감기조심하시고 따뜻하고 행복한
날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농협에서 운영하는 요런곳 참 신선하고 맛난것 같아요
농협이라 왠지 믿음직스럽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넘 먹음직 스럽네요....^^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
출사를 나갔다가 짙은 안개로 인하여 헛걸음하고
들어와 님께서 정성으로 올려주신 작품을 접하며
아쉬움의 하루를 정리 하려 한 답니다.
감기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네 감기조심하세요 ~
서버분들이 다구워주니
맛있게 막기만 하면 되겠군요.
삼겹살에 소주한잔 좋지요.
행복한 내일 되세요.
아주 편했네요 알콜이 있었으며 더 좋았을듯 합니다 ㅎㅎ
ㅎㅎ 마감이 10시면 술 충분히 마시지 않나요 ㅎㅎㅎㅎ.....
다 구워주는 거 참 좋네요 ㅎㅎㅎ....
해파리도 안 좋아하시는군요 ㅋㅋㅋㅋ
싫어하시는게 머 그리 많으신지 ㅋㅋㅋ
글체 ?? 언제 1차를 10시까지 했다고 ㅋㅋㅋㅋㅋ
겹사리에 거다가 냉면에
또 거다가 딘장까지 혹시 나중에 또 밥비비가 드신것을 설마
아니겠지요
미쿡도 한국식당가면 구어주는데가 많아요
그래야 먹는사람들이 수고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팁도 두둑히 놓거든요
미세먼지가 난리라고 하네요
머 드실때만 마스크 살짝 벗으시고
그외에는 꼭 쓰고 계세염
넵 감사합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ㅡㅜ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농협한돈플라자 포스팅 잘보았습니다
비가 내리고 기온이 많이 올라갔네요
이런때 일수록 감기에 유의 하십시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 되십시요
넵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삼겹살의 자태
곱습니다.
네 고밨어요 ㅎㅎ
물 냉면 농가 묵읍시다~~~
여기 냉면 맛집이였어요 ㅋㅋ
올드림의 한돈 아주 맛나 보입니다^^
퇴근시간이 많이 남았는데 소주 생각이 납니다~~
블루러버님^^ 웃음이 머무는 즐거운 오후 되세요~

- 타임리스 드림 -
감사합니다 ^^
찬바람 쌩쌩쌩 기온이 내려가는 소리...!
안녕하세요....친구님..!
오늘도 님께서 정성으로 올려주신 정겨운 작품을 접하며
수고로움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가면서 건강에
유의 하시라는 인사를 드립니다.
이제는 좀 올라가는 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