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ros 혜영-행복한초원♪ ~

물같이 ♪ 바람같이 ♪ 단아하고 기풍있게 ♪ 자연의 일부되어 사르렸다!~"♪

02 2021년 10월

02

*가을 가을"

◀ 가을" ▶ 깊어가는 가을속 ♡♡ 퐁당 빠저보자!♡♪♡ '주님이 쏟아내신 가을 ~ 편지 ~ ♡♡ 사색에 취할까 ♡♡ 단풍에 취할까 ♡♡ 생각만 해도 취하려한다' 이파리 하나 떼구 르르르 ~~ 비 바람에 휙휙 ~ ~ 떼굴떼굴 딩글고 빙글빙글 돌다 아무대나 쿡~처벅힌다 취한 모양이다, 니깡 내깡 취해보자 알록달록 가을 향연 仁生 낙엽 떨어지듯' 너나, 나나, 떨어저 가니 센치 하~ 누~ 나 ~ ~ ~ 성경은 이렇게 말씀하신다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여호와의 기운은 세세토록 있도다, 동넋에 해뜨고 서산에 해지니 이것이 계절이고 이것이 인생이라~네'~ 인생이 별건가 물같이 바람같이 단아하고 기풍있게 삶을 사랑하며 살다 가는 거지" 서산마루 황혼이 지듯' 오고 가는게 인생이지" 그대여!' 곱게 접은 잎새 하..

댓글 *가을 2021. 10. 2.

24 2021년 09월

24

14 2021년 09월

14

*가을 황금들판 & 노을담다!,

,,황금벌판 & 노을담다,, 흘러가고 흘러가니 아름답다. 구름도 흘러가고 강물도 흘러가고 바람도 흘러갑니다. 생각도 흘러가고 마음도 흘러가고 시간도 흘러갑니다. 좋은 하루도 나쁜 하루도 흘러가니 얼마나 다행인가요. 흐르지 않고 멈춰만 있다면, 물처럼 삶도 썩고 말 텐데 흘러가니 얼마나 아름다운가요. 아픈 일도 힘든 일도 슬픈 일도 흘러가니 얼마나 감사한가요. 세월이 흐르는 건 아쉽지만, 새로운 것으로 채울 수 있으니 참 고마운 일입니다. 그래요, 어차피 지난 것은 잊혀지고 지워지고 멀어져 갑니다. 그걸, 인생이라 하고 세월이라 하고 '會者定離(회자정리)'라고 하나요. 그러나 어쩌지요? 해질 녘 강가에 서서 노을이 너무 고와 낙조인 줄 몰랐습니다. 속상하지 않나요? 이제 조금은 인생이 뭔지 알 만하니 모든..

댓글 *가을 2021. 9.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