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선주세요 2017. 2. 24. 23:33

이재명성남시장과 이재선회계사 사이에 벌어진 일의 진실은 이렇습니다.

------------------------------------------------------------------------

저는 이재선회계사(세째형님)와 이재명 성남시장(네째형님)의 동생이며 어머니와 두분의 형님두분의 누님이 더 계십니다.


어머니와 형제자매들이 가능한 비밀리에 셋째형님 정신병을 치료하려 했지만 형님의 거부와 정치적문제제기녹음공개로 더 이상 덮어둘 수 없어 실상을 공개합니다.


저도 형님의 아픈 부분을 글로 쓰는 것은 괴로운 일입니다.

그러나 진실을 밝혀지지 않으면 다른 형님이 심각한 피해를 입기 때문에 최소한 객관적인 사실에 기초하여 공정한 판단이 되도록 있는 사실을 밝힙니다.


셋째형님은 오래 전부터 감정통제를 못해 홀어머니와 세분의 형님큰누님부부까지 심각한 욕설을 퍼부어 가족관계가 끊어졌고2000년경 조울증과 과대망상증이 생겨 자신이 예수,부처보다 위대하다거나, ‘거듭나기 위해서’ 자신의 2차례 간통사실을 공개하는 글을 인터넷에 쓰는등 이상한 행동을 하다 약을 먹고 진정된 일이 있습니다.


2005년 셋째형님은 어머니가 5천만원을 안 빌려준다고 어머니에게 그돈 갖고 뒈져라뒈져도 상가에 안간다고 폭언하고 어머니가 날 배신했다며 어머니 집 출입을 끊고 형제자매들과도 단절되었습니다.


셋째형님은 시공무원들이나 산하기관 직원들에게 이런저런 지시나 요구를 하거나 민원을 내면서불응하거나 마음에 안들면 내가 시장 친형인데...사표 써라XX. X같은 XX' 등 온갖 욕설을 하고 인터넷에 80건에 가까운 글을 썼습니다.

그러면서도 비서실장에게는 인사청탁을 하거나 감사담당관에게 대학교수자리를 알아봐 달라는 등 청탁을 했습니다.


셋째형님은 자기가 쓴 글 때문에 지구당위원장과 공단임원에게 고소당하자 넷째형님(시장)을 압박해서 고소한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게 하여 고소를 취하하게 하려고 5. 19. 넷째형님에게 전화했는데 비서가 대신 전화를 받자 다짜고짜 그에게 딸까지 끌어들여 욕설을 하였고화가 난 비서가 항의하며 서로 다투었습니다.


그러자 셋째형님은 시장비서가 협박한다며 5. 28. 8년 만에 어머니집에 찾아가 시장에게 전화해서 비서관이 협박못하게 하라며 집과 다니는 교회를 불질러 죽이겠다고 어머니를 협박하였습니다.


이후 올해 82세이신 어머니는 셋째형님이 찾아올까 봐 집에도 제대로 들어가지 못하고 바깥을 돌며 불안해하십니다.

6. 5. 셋째형님은 넷째형님에게 재산이 30억이니 10억은 내놔라’ ‘여론조사하면 너보다 내가 더 나온다’, ‘여론조사 낮으면 시장사퇴해라’ ‘너는 간첩’, ‘내가 바람 두번 피운 건 잘한 일’, ‘무릎꿇고 빌면 용서한다는 등 이해못할 얘기를 했습니다.


넷째형수를 따로 만나 시장 측근에 간첩이 50’ ‘전직 시장 3명도 내가 다 구속시켰다이재명도 내가 구속시킨다’ ‘시장 참모 네명을 내 보내라’ 등 얘기 끝에 어머니를 죽이고 싶다’ ‘내가 나온 oo을 칼로 쑤셔 죽이고 싶다고 했습니다.

공포에 떠는 어머니가 더이상 협박이나 해를 입지 않는 방법을 찾기 위해 전문의와 상의한 결과,


셋째형님은 어머니를 위협해 넷째형님을 움직여 요구를 관철하려 하므로,

어머니에게 협박을 못하게 하려면 넷째형님이 직접 셋째형님에게 강경대응을 해야하고,

환자와 동일한 방법(폭언과 위협)을 쓰는 것이 좋다고 하였습니다.


6. 8. 넷째형님이 셋째형님부부에게 어머니 xx를 칼로 쑤셔 죽인다고 한 말을 따지자 철학적 깊이가 없어 이해 못하는 비유일 뿐이라는 등 이상한 소리를 하여 심한 폭언을 하며 싸웠습니다.


넷째형님은 지금까지 셋째형님을 거역한 일이 없지만이날은 어머니를 위협하지 못하도록 처음 정신과전문의 조언에 따라 조치를 하였고현재 셋째형님은 더이상 어머니를 협박하지 않습니다.


정신과전문의에 의하면 셋째형님은 조울증,관계망상증,과대망상증,피해망상증이 심한 상태이고현재는 네째형님이 권력을 이용해 정신병원에 입원시켜 죽이려 한다’,‘비서가 칼로 배를 쑤셔 죽이려 한다면서 사무실에 출근도 않은 채 집에서 대화중 유리한 부분만 공개하며 넷째형님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치료를 위해 어머니와 형제자매들이 가족회의를 하고전문의와 상담도 했지만 치료를 시작 못한 상태에서 이 일이 벌어졌습니다.진상규명과정에서 자연히 셋째형님의 정신병 증세와 패륜행위가 드러나게 되는데 이걸 깨닫지 못하는 셋째형님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셋째형님이 빨리 쾌유되기를넷째형님이 고통을 잘 참아내기를가족간의 아픈 사연이 정치적싸움거리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2012. 6. 23.

두분의 사랑하는 막내동생 이재문

fdsule yong님이 24th June 2012에 게시


이재명 가족 블러그  http://blog.naver.com/hyunj8211/220912580745

나는 이재선회계사의 형되는 사람으로 먼저 이번 일을 사과드립니다.

밑에 누군가 옮겨놨던데 막내 이재문이 이재선 때문에 쓴 글은 모두 사실입니다.

이재선 상태가 심각해서, 나와 어머니 그리고 동생 셋이 모두 모여 이재선을 정신과치료하기로 가족회의를 했고
어머니와 여동생이 정신보건센터에 가 치료를 요청했습니다.

이재선은 막내 쓴 글이 거짓말이라는데,

오히려 이재선이 거짓을 자꾸 세상에 퍼트리니 가족대표로 사실대로 알린 것입니다.

이재선은 형인 나한테도 ****을 해 심하게 나무라자 그 후부터 제게는 그러지 않습니다.

이재선이 어머니에게 자꾸 입에담지못할 폭언위협을 하니 이재명이 막아 보려고 내가 한 방법대로 한 건데,
이걸 공개한다며 오히려 자기문제를 드러내니 답답합니다.

치료거부하는 본인은 그렇다쳐도 주변에서 부추기고 이용하는 사람들이 원망스럽습니다.

2012*** 6월 28일 이재영

https://blog.naver.com/hottop2013/90163042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