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제12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저소득가정,다문화가정돕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댓글 4

위러브유

2012. 8. 17.

♧ 제 12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저소득가정,다문화가정은 돕기 위해 2011년 12월 19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희소병 어린이를 비롯한 저소득.다문화가정 40세대에 치료비와 생계비가 선물과 함께 전달됐다.

 

장길자 회장과 이순재 후원회장이 다양한 아픈 사연들을 가진 가족들을 따뜻이 격려하며 치료비,생계비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동안 회원들은 뜨거운 박수로 사랑을 전했다.

 

회원들의 성금은 이 외에도 네팔,캄보디아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어려움을 겪고 있던 이웃들에게는 이날 지원된 생계비와 더불어 회원들과 함께하는 모든 시간이 잔잔한 감동으로 다가갔다.

필리핀 다문화가정의 어느 가장은 "따뜻한 곳에 와서 위러브유 회원들과 함께 재미 있는 시간을 갖고 맛있는 음식도 대접받고 좋은 공연도 보며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들도 남을 돕는 사람으로 키우고, 오늘 받은 사랑 잊지 않고 행복한 가정으로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방글라데시에서 한국 온 지 10년 됐다는 카잘 씨도 이날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본인도 건강이 좋지 않고 가정형편도 어렵지만 그는 "처음에는 한국 말도 모르고 음식도 안 맞아 고생했으나 한국 사람들이 정말 잘해주어 적응할 수 있었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여러분들의 호의와 많은 도움에 감사드린다"면서 이웃의 관심이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