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씨넥 텔레비즈] "범세계적인 복지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댓글 1

위러브유

2012. 8. 29.

 범세계적인 복지활동                          보도일/ 2012-07-30   언론사/[몽골]씨넥 텔레비즈

 

 

 

<리포터>

인류의 과학이 최첨단으로 발달했지만 우리 몸 속 혈액은 과학으로 만들어낼 수가 없습니다. 또한 대체물질도 없습니다. 게다가 살아 있는 세포로 구성되어 장기간 보관될 수도 없지요.

그래서 건강한 사람이 자기 혈액을 다른 사람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헌혈'은 백혈병 등 혈액환자를 비롯해 수혈이 필요한 사람들의 생명을 살리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몽골 혈액원에서 실시한 헌혈운동으로 170명 이상이 헌혈하여 1천여 명이 수혈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개회식 축사> 엔.에르덴바야르 국가혈액원원장

2012년 세계보건기구는 "모든 헌혈자는 특별한 영웅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전 세계가 함께 헌혈 관련 활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런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됐습니다.

오늘 여러분이 주관하여 혈액원에서 이 헌혈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니 임직원들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리포터>

이 단체를 통해 그 동안 4천여 명의 혈액이 응급수혈환자들에게 공급되어 환자들의 생명을 살렸습니다.

이들은 혈액뿐 아니라 헌혈증까지 기증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수혈 받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에게도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개회식 축사>질 파이노 유니세프 몽골위원회 대표

우리 모두도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들은 건강하고 평안하고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우리와 같지 않은 환자들과 어렵게 사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오늘 이렇게 와 주셨습니다. 그래서 이 같은 활동을 하는 여러분들을 사랑합니다.

만일 내일 저나 여러분이 그 환자들과 같은 입장이 되어 우리에게 수혈이 필요해진다면 오늘 우리가 보여준 선한 마음, 아름다운 도움의 결과를 돌려 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리포터>

이러한 범세계적인 복지활동에 세계 각국에서도 관심과 호평을 전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헌혈운동이

  몽골에서도 이루어져  보도가 되었네요^^

 

보도 된 내용을 캡쳐해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