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가족걷기대회 행사 참석후기☆★

댓글 10

위러브유

2013. 5. 12.

 

 

 

 

4월 28일 어느 봄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서 개최하는 가족걷기대회에 오랜만에 참여하게 되어서

우리 가족은 아침부터 차에 몸을 싣고 일찍 서둘렀습니다.

 

그날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어서 내심 걱정은 되었지만 행사장에 도착하고

행사를 보는내내 강한 햇빛을 가려주는 구름이 오히려 고마운 하루였습니다.

올림픽 공원에 도착하는 순간 파란 무대 위에 쓰여진 행사의 주제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벵골에서 히말라야까지 희망의 무지개를" 이란 슬로건으로

기후난민을 돕기 위한 이번 행사를 마련해 주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전세계 물이 없어 고통 받는 사람들도 너무 많고 기후 변화로 고통 받는 아이들과 가족들을 보며

'우리는 한국이라는 나라에서 너무나 행복하게 살고 있다는 것을 잊고 살았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우리가 흔하게 먹는 이 깨끗한 물이 아프리카 지역에서는 얼마나 귀한 물일까요?

그들의 고통을 생각하며 우리 가족이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에 또 다시 감사를 느꼈답니다.

 

 

 

 

진정한 행복은 무엇일까요???

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회원이 되고 나서 장길자 회장님께 진정한 행복과 사랑을 배웠습니다.

 바로 언제나 타인을 위해서 주는 사랑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사랑을 베풀고 실천할때 느끼는 행복감이란......

진실되게 베풀고 나눠주는 최고의 사랑을 실천하는 사람만이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바로 앞서 본보여 주신 우리 장길자 회장님처럼요^^

 

 

 

 

모처럼만의 올림픽 공원을 산책한 우리 가족은 다음 행사에도 꼭 참여하리라는 다짐을 했답니다.

항상 인류를 사랑하시는 장길자 회장님의 마음이 벵골에서 히말라야까지 꼭 전해지기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 여러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