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가득한 3시간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14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

댓글 0

위러브유

2014. 1. 10.

 

 

 

14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그 열정의 3시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으로써 처음 가보게 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정말 수많은 사람들이 일찍 와서 그 열기는 콘서트 시작 전부터 느껴졌습니다.
학생체육관을 가득 채운 6천여명이 넘는 사람들..
그 어디를 둘러보아도 빈자리 한곳이 없었습니다.

 

두근 두근 4시가 되어 사회자의 진행으로 시작된 콘서트~
사라져가는 투발루의 물탱크 지원과 어려운 상황들을 보여주는 영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영향을 받아 자발적으로 정화운동을 펼치는 투발루 주민들의 모습은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봉사로 말미암아 누구하나 나서지 않았던 정화활동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모여 정화를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시간들속에 세계 여러곳에서 펼쳐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사랑의 손길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장길자 회장님과 후원이사님들이 후원금을 전달하는 모습은 또다른 감동으로 가슴을 뜨겁게 해주었습니다.

정말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 절망이 희망으로 바뀌는 순간이었으니까요.

어렵고 힘든 다문화가정과 의료비가 필요한 가정등....

모두 마음 아픈 사연을 가진 35세대의 가정이 지원을 받을땐 정말 눈물이 나더라구요.

 

1부의 행사가 다 끝나고 2부의 행사는 가수들의 공연이 이루어졌는데 7-80년대를 주름잡던 전영록씨,

매년 함께하는 백미현씨, 올해 처음 초대된 문채령씨, 아이돌그룹 에이프린스,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어주시는 김제훈씨,

김장 행사까지 함께하는 윤태규씨, TEARS로 가창력을 쏟아낸 소찬휘씨, 사회보시다 노래까지하신 김성환씨^^,

카리스마 가득한 무대매너의 정수라씨까지 가수들을 통해서는 또다른 감동이 오더라구요.

오랫동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손잡고 새생명사랑의콘서트를 함께한 가수들은

장길자 회장님의 글로벌복지의 발자취를 알기에 모두 존경심을 표했고 그 모습을 통해 장길자 회장님께서

얼마나 많은 도움의 손길을 펼쳐오셨는지 어렴풋이나마 짐작할 수가 있었습니다.

 

모두 한마음으로 지구촌 이웃들이 행복해지길 바라는 새생명사랑의콘서트~
장길자 회장님의 어머니마음이 없었다면 이 모든일이 불가능이라는것을 실감하게 해주는 사랑의 현장이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회원으로써 자부심과 더 열심히 봉사해야하겠다는 다짐을 마음속에 다잡는 열정의 3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