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깜뿌찌어트머이 신문] 회장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댓글 4

위러브유

2012. 8. 10.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클린월드운동이 캄보디아에서도 이루어졌네요^^

전 세계적으로 이루어지는 클린월드운동에 많은 나라와 다양한 언론사에서 기사가 나오고 있어요~~!

 

보도일 / 2012-05-01         언론사 / 깜뿌찌어트머이 신문

 

[신문 번역보기]

한국 위러브유운동본부와 시엠립 시 관리자, 시엠립 시내 일대 환경정화 나서다

 

<사진설명>

시엠립 지역 환경정화모습

 

2012년 4월 29일 국제사회의 화두이자 인류복지를 위협하는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환경오염을 막기 위해 한국 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시엠립 시 관계자와 함께 시엠립 시내 일대 환경정화에 나섰다.

 

특히 이번 활동은 이곳을 방문한 세계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앙코르 사원과 휴향지가 즐비한 시엠립 시를 역사적인 관광도시에 걸맞도록 깨끗하게 만들기 위한 것이다.

 

시엠립 시 자문단 대표는 민간 차원에서 기후변화 대응 환경정화활동을 펼치는 것은 보기 드문 일이라며 시엠립 시 관리자도 함께 시내 일대 환경정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활동은 무엇보다 캄보디아 국민 모두가 작은 쓰레기라도 길에 버리지 말고 환경정화에 함께 앞장서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며 모든 국민이 환경정화에 동참할 때 비로소 캄보디아의 중요 관광도시인 시엠립 시가 깨끗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은 "누구나 바쁜 일과를 보대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작은 시간과 노력을 들인다면 전 세계가 깨끗해질 수 있다"며 세계인들이 클린월드운동에 함께 동참하여 깨끗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며 사랑의 행보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