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죽의 야생화

주위에서 만나는 풀꽃과 나무들을 사랑합니다.

요세미티, 몬트레이, 페블비치, 솔뱅, L.A - 미국 서부여행 5 (2006.6)

댓글 0

여행, 동물, 기타/여행과 풍경 (해외)

2021. 12. 24.

추억여행일기 - 미국서부5 (2006.6)

 

요세미티 국립공원 (Yosemite National Park)
미국 캘리포니아주 시에라네바다산맥 서부에 있는 국립공원. 1984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 화강암 절벽, 폭포, 깨끗한 개울, 자이언트세쿼이아숲, 호수, 산맥, 목초지, 빙하, 생물 다양성으로 알려진 곳이다.

 

몬트레이 (Monterey) 

몬트레이는 샌프란시스코의 해안선을 따라 약 210Km 남쪽 아래로 내려온 곳에 자리잡고 있는 경치가 매우 아름다운 도시이다.

 

페이블 비치 (Pebble Beach) 

페이블 비치하면 많은 사람들이 바로 '골프'라는 단어를 떠올리는 그런 곳이다. 7곳의 환상적인 대중 골프장과 개인 소유 골프장이 자리잡고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골프장은 퍼블 비치와 같은 이름의 페이블 비치 골프 링크(Pebble Beach Golf Links)이다.

 

솔뱅 (Solvang)

미국 속의 덴마크 솔뱅(Solvang). 로스앤젤레스에서 북쪽으로 150마일, 샌프란시스코에서 남쪽으로 300마일 떨어진, 캘리포니아 해안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조그만한 도시로 덴마크 스타일의 건축물 이외에도 박물관, 공원, 극장, 교회, 인디언 스타일의 카지노, 골프, 목장, 와인농장, 폭포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로스앤젤레스 (Los Angeles)

 

요세미티,몬트레이,페블비치,솔뱅,L.A - 미국서부여행5 (2006.6)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