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죽의 야생화

주위에서 만나는 풀꽃과 나무들을 사랑합니다.

북해도 설경 (1) - 소운쿄(層雲峡), 비에이 (美瑛)~세븐스타나무, 호쿠세이의 언덕 전망공원, 흰수염폭포, 사계채의 언덕 (2019.2)

댓글 0

여행, 동물, 기타/여행과 풍경 (해외)

2022. 1. 1.

북해도 설경 (1) - 소운쿄(層雲峡), 비에이 (美瑛)~세븐스타나무, 호쿠세이의 언덕 전망공원, 흰수염폭포, 사계채의 언덕 (2019.2)

 

 

소운쿄(層雲峡)
홋카이도의 지붕이라 불리는 대설산국립공원(大雪山國立公園) 자락에 위치한 유명한 온천관광지.

호텔 타이세츠 (ホテル大雪)
소운쿄에 있는 온천 중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호텔로 전망 노천탕에서 대설산의 웅장한 경치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

류세이(流星)∙긴가(銀河) 폭포

소운쿄를 대표하는 경관으로 가파른 주상절리 암벽 위를 흘러 내리는 두 폭포. 겨울이라 폭포가 얼어서 물줄기가 쏟아지는 모습은 볼 수 없었다.

비에이 (美瑛) 가는 길

세븐스타나무 (비에이)
언덕 위에 서 있는 한 그루의 떡갈나무. 1976년에 관광 담배 '세븐스타' 광고 촬영으로 관광명소가 되었다.

비에이 풍경

호쿠세이의 언덕 전망공원 (北西の丘展望公園)
비에이의 언덕과 다이세쓰잔 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 공원

흰수염폭포 (白ひげの滝, 시라히게노타키)
비에이정 시로가네 온천에 있는 폭포로 계곡 절벽 바위 틈새에서 가늘게 물이 흘러내리는 모습이 마치 하얀 수염을 닮았다 해서 붙은 이름으로 낙차는 30m, 폭은 약 40m이다.

사계채의 언덕 (四季彩しきさいの丘おか, 시키사이노오카)
비에이정 파노라마 로드의 작은 언덕에 있에 있는 관광지로 계절에 따라 라벤더, 루피너스등이 언덕 전체에 화려한 융단처럼 피는 화원이지만, 겨울에는 스노랜드로 변해 스노모빌을 즐길 수 있다.

북해도 설경 - 비에이 (흰수염폭포,세븐스타나무 외), 후라노, 오타루 외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