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천교향악단 2017. 9. 4. 15:11

 

 

 

 

 

제목: 금천교향악단 기획연주시리즈 <가을소나타in심포니>

출연: 지휘_문진탁, 협연_피아니스트 이반 돈체프(Ivan Donchev), 연주_금천교향악단

일시: 2017.09.22(금) 오후8시

장소: 서울 금천구청 내 금나래아트홀

런닝타임: 95분(인터미션10분)

입장료: 전석 5,000원

입장연령: 초등학생 이상

문의: 02-865-5560

주최: 금천구청, 금천문화재단

주관: 금천교향악단

후원: 서울특별시, 서울문화재단, 한국문화예술위원회

 

 

Program

Dvorak / Carnival Overture Op.92

드보르작 카니발 서곡 Op.92

Grieg / Piano Concerto in a minor Op.16 협연_이반 돈체프(Ivan Donchev)

그리그 피아노 협주곡 Op.16

Dvorak / Symphony No. 8 G major Op.88

드보르작 교향곡 8번 Op.88

 

 

지휘_문진탁

지휘자 문진탁은 6세 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 서울예고 재학 중 도불하여 파리 라 스콜라 칸토룸과 에꼴 노르말에서 피아노를 전공하였다.

이후 피아노 공부를 마칠 즈음 지휘공부를 시작하여 프랑스 생모리스 메시앙 음악원, 오스트리아 린쯔 부르크너 음대, 이탈리아 페스카라 고등음악원에서 지휘를 전공하였다.

이탈리아 국립 Orchestra Artes에서 수석객원지휘자를 역임한 그는 국내외 다수의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며 콘서트 및 오페라 지휘자로 활동하고 있고, 독주회와 협연 및 실내악 연주 등 피아니스트로서의 활동과 창작 오페라, 음악회, 영화음악 등의 분야에서 편곡자로서의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귀국 후 여러 학교를 출강하며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으며 현재는 코리아 솔로이츠 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 코리안 피스 오케스트라 예술감독, 오페라 앙상블 C 음악감독, 세종대학교 관현악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피아니스트 이반 돈체프(Ivan Donchev)

이반 돈체프는 불가리아를 대표하는 피아니스트로 현재 유럽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많은 음악평론가들은 그가 높은 집중력과 재기 넘치는 능력을 겸비한 세련되고 단련된 음악가라고 평한다. 전설적인 피아니스트 알도 치콜리니는 그를 “비범한 음악적 재능뿐 아니라 피아노 연주에 탁월한 능력을 지닌 예술가”라고 극찬하였다. 또한 2008년 알도 치콜리니로부터 직접 Sorrento Classica 상을 수상하였다.

그는 'PanchoBladigerov' 국립 음악 학교에서 음악 공부를 시작으로 1993년 불가리아 부르가스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하이든 피아노 콘체르토 in D로 정식 데뷔하여 1997년 부르가스 지역에서 최고의 명예상인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그해 비평가들로 주목을 받아 쇼팽 협회에서

수여하는 특별상도 받았다.

또한 그는 로마 산타체칠리아 음악원에서 클래식과 재즈피아노 학사와 석사를 취득하여 실내악 연주에 활동적인 역량을 보여 주었다.

그는 대부분의 유럽 주요 도시와 콘서트 홀에서 독주자로서 공연을 했으며, 유럽, 아시아, 미국 등지에서 정기적으로 공연을 해왔다. 또한 그는 뉴욕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플로렌스 실내악 오케스트라, 타란토 교향악단, 마르치아니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바오파르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파자르크 필하모닉, 크론스트 필하모닉 등 협연 무대를 가진 바 있다.

그의 레퍼토리는 바흐와 스카를라티에서부터 동 시대 작곡가들까지 다양하고도 폭넓은 피아노 작품들을 다루고 있다.

 

 

예매 인터파크 티켓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7011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