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찬이 2009. 3. 19. 15:51

안녕하세요 에이트 백찬입니다 ^____^

 
이번 3집 앨범과 심장이 없어 많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는 말씀 드려요!

 

오늘은 공지사항을 하나 남깁니다.

 

블로그와 고운음 팬까페 2개의 사이트로 운영되던 팬사이트 성격의 두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하려고 해요.

 

새로운 사이트가 생기는건 아니고 고운음 팬까페는 그대로 유지하고

 

이 블로그의 자료들을 고운음으로 옮기고 저희도 그 곳에서 주로 활동하며 여러분과 교감하려 합니다.

 

 

 

다같이 장소 이동해서 그 곳에서 자주자주 봐요, 모두들 행복하시길! 에이트가 바랍니다!! ^^

 

 

고운음 팬까페 주소 : http://cafe.daum.net/ForEight

이전 댓글 더보기
에이트노래들을때마다
감탄사가항상나와요
3집 넘 좋아용
안녕하세요 에이트노래 너무 좋아요 ㅋ
쇼바이벌때부터 팬이랍니다 ~
근데 이현님은 왜 미니홈피가 없나요 ㅠ
가요계에서 10년에 한번나올까 말까하는 하는 실력입니다.
멤버 세분다 노력실력 좋구요!
앞길에 승승장구 하십시요~
화이팅!!!!
말이 필요없음 ~ 히트곡 말고도 다른 노래들 다 좋다는 !
에이트 쇼바이벌 나올때부터 되게 눈여겨봣어요 ~♡ 짱짱 팬이에염
형 다음블로그도 있엇구나!
형 여기도 관리하세요?
안녕 찬아! 너의 활동 열심히 응원하고 있어. 홍보도 많이하고 다음에는 공연도 한번 봐야하는데 부산에서 공연 할 때 연락해 엄마랑 같이 가던지 할게. 내가 누군지 아직 모르겠지 치킨아저씨야. 가게 한번들러 맛있게 튀겨줄게. 더워지니까 건강조심하고 좋은 활동 응원할게. 홧팅. 안녕
에이트 노래 너무 좋아서 글 올릴게요 뮤직뱅크에서 백찬님이랑 주희님이랑 이현님이
'잘가요 내사랑' 이라는거 앨범내셨길래 봤는데 넘좋아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 부탁드릴게요 ㅋㅋ
잘가요 내사랑 너무 잘듣고 있어요..ㅎㅎ
잘가요 내사랑 노래 정말 조아요 ㅎㅎ
저두여,, 노래 정말 좋죠? ㅎㅎ
2ne1까지마요 형.... ㅋㅋ 여튼 힘내세요
잘가요내사랑이젠보내줄게요기억추억모두잊을게요지우고지워서사랑한점도비워낼게요내맘에서
i luv ur songs^___^
잘가요 내사랑 너무 좋아요~~~
정말 좋아요!
에이트 킹왕짱!
( 백찬님 짱짱!! )랩만해서 몰랐는데 무슨사랑이 그래요할때 목소리가 너무 좋다는걸 알게됬어요ㅎ_ㅎ
대구에살지만 꼭한번 만나고 싶네요
첫 앨범의 노래부터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대구 연말 콘서트 예약했어요~~
완전 기대 중입니다. ^^ 좋은 노래 들려주세요~~
오늘 대학 입학식에 짧지만 좋은 무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언제나 실력파 가수 8eight ! 늘 기대해봅니다~ ㅇ_ㅇ
왜 팬카페지기는 사람을 가리는지 모르겠네욤???
자격이 있어야 가입 가능하나욤???
좀 웃기는 운영자네요...
에이트 진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