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너에게만알려주는 2017. 11. 17. 17:25

길 박람회 2107 제주도  중문에서 열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중문에서 열리는 길 박람회를 소개해 드릴게요

11월 17일 오늘부터 19일 일요일까지 열립니다.




박람회 장소는

중문에 위치한 제주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열립니다.



다른 박람회들도 많이 열리는 공간에서 박람회가 열리고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 듯!


부스 배치도 입니다.

각 회사별로 위치가 나와 있어서

보고 싶은 부스를 찾기 쉽겠죠?



입장은 무료!

들어가실때 이 팜플렛을 받아서 들어가세요

아래보이는 1~10까지 번호가 있는곳에

도장을 다 받으면 경품권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부스마다 도장이 다르니 모두 돌아 다니시면서 받으셔야해요 


아직 오픈전인 바람회장!

미리 들어가 봅시다


이번엔 저희와 협력해서 함께 하고 있는

플레이 케이팝과 카멜리아 힐이 참여했습니다.



동백은 겨울에 피는 꽃이죠

11월 17일 부터 3월까지 카멜리아 힐에서 동백 축제가 열립닏.

겨울에 제주도를 찾으면 꼭 들려야 하는 필수 코스

인생샷 찍기 좋아요!



플레이 케이팝은 중문에 있는 곳으로

한류 스타들과 데이트, 노래, 춤을 출 수 있는 곳이죠!




이렇게 지 드래곤과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아니면 AOA 멤버들과 사진도 찍을 수도 있어요!

아쉽게도 이곳에서는 체험만 할 수 있고요

사진을 원하시면 근처에 있는 플레이 케이팝을 찾아주세요!

더 다양한 스타들과 체험들을 할 수 있다는거!



이외에도 여러 곳에서 참여를 했어요

국립 공원 관리공단과 한강 자전거 여행이 보입니다. 

아무래도 길 박람회다 보니 여행과 관련된 내용들이 많은것 같아요


제주도 밭담을 본따서 만든 휴식 공간도 보이네요

제주도하면 역시 돌로 만든 밭담이 대표적이죠 ㅎ



다른 부스에도 길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정보들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은거 같아요

오 ~ 이건 제주도에서 만드는 수제맥주인

제스피~

여긴 시음 안하나요? ㅋㅋ



오 그 옆에는 제주도 소주인 푸른밤도 있군요

씨스타 소유씨가 광고 모델을 하시는군요

맑은 제주 소주~ ㅎㅎ



길....자전거를 타고도 제주도 한바퀴 도는 것도

참 재미 있는 일이죠 ㅎㅎ



길 박람회는 19일까지 중문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니까요

주말에 놀러가시는 분들이라면 박람회 방문하셔서

상품도 타고 체험도 하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사업자 정보 표시
㈜하나투어제주 | 홍유식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920-6번지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39895 | TEL : 064-713-6700 | Mail : hanatour@jejuhanatou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6-제주노형-000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