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정보

너에게만알려주는 2015. 6. 25. 10:37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 특집!

맛 대 맛 시간입니다~

연꽃냉면 VS 산방식당 밀면

 

더운 여름하면 생각나는 시원한~냉면과

제주식 밀면을 소개해드릴께요~

고고씽

 

 

 

먼저! 연꽃냉면입니다!

연꽃냉면은 애월읍 하가리에 위치하고 있구요~

연화못과 더럭분교 가까이에 있어요!

연꽃냉면은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맛집이에요~

대박

 

 

 

 

연꽃냉면 입구에는

귀여운 하트가 비치 되어 있더라구요~

 

 

▲요 벽화는 한라산이네요~

제주도 답게 벽화에 한라산이 그려져 있어요~

연꽃냉면 사장님 따님이 직접 그리신거라고 하네요 ㅎㅎ

 

 

▲연꽃냉면집 답게 벽화에 

예쁜 연꽃도 그려져 있어요~ 

아기자기한 매력이 보이는 연꽃냉면집이에요~

 

 

메뉴판도 귀엽죠!

연꽃냉면 에서는 냉면 뿐만 아니라 만두전골, 흑돼지 한치 주물럭, 만두도 같이 팔구 있어요!

 

 

냉면의 단짝 만두에요!!

속이 꽉찬 만두~ 맛있겠죠 츄르릅

 

 

 

 

 

저는 냉면이랑 만두를 먹고 왔는데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냉면맛도 깔끔하고 완전 맛있어요! 완전 강추합니다!

 

 

 

다음은 ~ 산방식당 제주식 밀면 입니다!

제주시에 위치하고 있어요.

원래 본점은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데

폭발적인 인기로 제주시에도 오픈 했다고 해요~

 

 

 

제주식 밀냉면의 대표 산.방.식.당!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메뉴는 간단하게 밀냉면, 비빔밀냉면

그리고 수육이 있어요~

 

 

 

 

윤기가 좌르르~~흐르는 수육이에요~

산방식당에 가면 수육은 꼭 먹어야 하는 필수메뉴죠!

수육과 함께 먹는 밀면은 완전 꿀맛 !!

 

 

 

▲이건 밀냉면!

고명은 깔끔하게 오이랑 계란이 올라가 있구요!

엄청 시원~~하고 맛있어요~

 

▲ 위 사진은 비빔밀냉면이에요~

이것도 별미랍니다~~

 

지금까지 여름 특집!!! 맛대맛

연꽃냉면 VS 산방식당 밀면

이였습니다~

 

 

냉면 VS 밀면

이번 여름 여러분의 선택은 !!!!! 

ㅎㅎㅎ

시원한~~ 냉면과 밀면 드시고

더운 여름 무더위 다 물리쳐보아요~~

 

 

 

 

 

 

 

사업자 정보 표시
㈜하나투어제주 | 홍유식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920-6번지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39895 | TEL : 064-713-6700 | Mail : hanatour@jejuhanatou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6-제주노형-000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산방식당은 긴 줄 때문에, 번번이 다른 식당으로 발걸음을 옮겼었네요 ㅠ 담 기회에 인내를 가지고 꼭 기다려 봐야 겠네요.
오전에 문여는시간에 가시면 조금 편하실꺼에요. 11시에 오픈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리플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인터넷 변경하면 현금 최대 45만원이나 지원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제 블로그로 오셔서 확안해보세요~
반갑습니다.
잘보고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리플감사합니다~ 어느집을 방문하시든 맛있는 음식 드시고 좋은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냉면에 한표요(~) 쉬는날 한번 가봐야겠네요(~)
이름만들어서 예뻐질것((?))같네요 (ㅎㅎ)
그런가요(?) (ㅎㅎ) 먹고 예뻐지세요(!) (ㅎ)
안녕하세요 컴패스머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