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정보

너에게만알려주는 2015. 9. 15. 10:57

성산일출봉과 우도를 한눈에~ 제주도 한옥카페 커피로드 아이야

 

 

 

카페를 가는 이유가

꼭, 커피를 마시러 가는건 아니죠~ ^^

 

분위기!

 

 

저는...한옥, 초가집, 풍물 등

우리나라 분위기 물씬 나는 것을 좋아해요~ ㅎㅎ

 

그래서, 성산일출봉 근처를 지날때 보았던(그때는 공사중)

한옥카페 커피로드 아이야 오픈 소식을 듣고 찾아가보았습니다~

 

 

 

 

 

 

위치는

제주시내에서 한시간쯤 걸리는 곳이에요.

 성산일출봉 옆~

 

 

 

 

 

한옥카페 커피로드 아이야 바로 앞에서

차를 대고 바라본 풍경이에요~♡

 

 

 

우측으로는 성산일출봉, 좌측으로는 우도가 보이는 환상적인곳!

 

 

 

 

 

카페에서 만들어놓은것인지, 원래 있었던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성산일출봉이나 우도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어요~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에요.

한옥카페 커피로드 아이야는 영락재호텔하고 같이 하는 곳 같았어요.

 

 

 

 

아이야 입구~

멋진 한옥집으로 들어가봅니다 ^^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방향으로

일반 테이블과, 좌식테이블이 있어요.

 

사실.. 바닷가 바로옆에 탁트인공간에 있다보니

어느곳에 앉아도 뷰는 끝내줍니다~~ 짱~ ^^

 

 

 

 

그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곳은 이곳!

입구 오른쪽에 있는 복층인데, 신발을 벗고 계단을 올라가면 이런 멋진 공간이 나옵니다. ~

 

좌식으로 편안하게, 바다와 잔디, 성산일출봉, 우도를 바라보며

정말 여유다운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 같아요 ^^

 

 

 

 

바깥에도 이렇게 좌석이 있어요.

바람이 산들산들 부는날 이곳에 앉아서 한참 시간을 보내도 좋을것 같아요.

 

 

 

 

메뉴를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며 살펴보니

직원분들이 외국인분들이 있더라구요.

 

한옥카페에 외국인 바리스타? ^^

생각외로 잘 어울렸습니다.

 

 

 

 

플리마켓에서 보던 드라이플라워도 보이네요 ^^

 

 

 

 

드디어 나온 메뉴!

뭔가 제주도에서 먹을 수 있는 특이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서

백련초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새콤한듯 달콤한듯, 새로운맛 ^^

제입맛엔 딱인 백련초에이드(왼쪽 보라색)~

오른쪽은 자몽에이드~

 

 

 

 

한옥카페 커피로드 아이야를 선택한 또다른 이유는

지하에 북카페에요~

 

 

 

정확히 북카페로 오픈한 곳은 아니지만

다양한 책들과, 조명들이 있어서 차분하게 책을 읽기 좋은 곳 같았습니다.

 

 

 

 

외부로 통하는 계단에도 예쁘게 꾸며놓으셨어요.

^^

 

 

 

제주도 구석구석에 있는 아늑한 카페들도 좋지만

여행중에 이렇게 탁트인 곳에서,

 차한잔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정말 최고의 뷰~!

 

 

 

성산일출봉이나 우도, 성산항 방문예정이시라면

한옥카페 커피로드 아이야 들려보시는것 추천해요~ ^^

 

 

 

 

 

 

 

 

 

사업자 정보 표시
㈜하나투어제주 | 홍유식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920-6번지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39895 | TEL : 064-713-6700 | Mail : hanatour@jejuhanatou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6-제주노형-000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오~~~ 좋다아!!
우왕 굿 제주에 이런곳이 있다니~~ 호텔도 어떤지 봐보고싶어용
여기 분위기 좋아요! 저번에 지나가다 들어가보고 싶었는데..... 다음엔 가봐야지 ...
오오~~~ 대박!!
언제나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이런 숨겨진 명소가 있었다니....
저 죄송한데 저 카페이미지 써도 되겠습니까?
죄송하지만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