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정보

너에게만알려주는 2015. 10. 7. 16:31

일본 가정식, 제주 애월 맛집, 아루요

 

 

 

 

 

제주도에 가면

보통 제주도 향토음식을 많이 찾으시죠? ^^

 

제주도에는 향토음식뿐 아니라

일본 가정식으로 유명한 "아루요"가 있습니다~

 

  

 

제주도 마스터셰프코리아 우승자가 운영하는

아루요!

 

제주도내에 3호점까지 있는데

제주시 애월읍에 있는 1호점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 1040-5

 

 

 

 

 

 

평일 낮 12시쯤 도착한 애월 맛집 아루요~

사람이 없는 듯 보이지만

이미 6팀이 대기중이었습니다...

 

 

보통, 손님 많은 곳을 가면 입구에서 바글바글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애월에 있는 아루요는 이름을 적어놓고 길건너 평상, 나무그늘밑에서 대기하고 있어서

식당안이 소란스럽지 않았어요 ^^

 

 

 

순서를 기다리며

 

평상에서 놀며놀며

 

길건너 감나무에 새가 쪼아먹은듯한 감 구경도 하고~

 

 

 

예쁘게 칠해진, 제주느낌 물씬나는

아루요 옆집 구경도 하고

 

 

 

드디어

전화를 받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1층만 운영되고 있어서

내부가 생각보다 작았어요.

 

 

 

불쑈~ ㅎㅎ

 

 

 

 

나가사끼짬뽕과, 마구로찌라시동,

고로케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양은...생각보다 적었어요 ..ㅡㅜ

 

맛은

 

이게 나가사끼짬뽕이구나! 싶은 맛?

 

나가사끼짬뽕 라면만 먹어본 제입엔 완전 굿~ ^^

 

 

 

 

고로케는

살짝 달콤하면서 바삭하기도하고

부드럽고~

 

안주류에 써있더니 정말 술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

 

 

 

 

부럽게도... 옆자리 손님께선 한잔~

 

 

 

 

다음에 나온 메뉴는

가장 기대했던 마구로찌라시동!

 

밥위에 얹어진 참치와 와사비,새싹을 함께 싸서 먹으라는 말씀에

그대로 먹어보았는데

 

음식이 줄어드는게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ㅎㅎ

 

 

 

 

 

참치가 이런맛일수도 있구나~

 

 

 

 

순식간에 먹고 나오는길 ^^ㅋ

 

 

메뉴가 다르다는 2호점, 3호점까지

모두 가보고싶은 맛!

 

제주도 애월 맛집을 찾으신다면 아루요 한번 방문해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하나투어제주 | 홍유식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920-6번지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39895 | TEL : 064-713-6700 | Mail : hanatour@jejuhanatou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6-제주노형-000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루요 맛있는데 진짜 ㅋㅋ
대기하면서 먹을정도의 맛은 아니던데요
그러시다면 다른 곳으로 고고고~ ㅎ 맛집은 많으니까요! ㅎ
팔로우/하트/댓글 삼종셋트 팍팍 날리고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