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너에게만알려주는 2016. 5. 10. 15:30

제주도 푸드트럭 - 이호테우 청춘맛차



이렇게 구리구리한 날에는

맛있는거 먹으면서

노는게 최고죠? ㅎㅎ

멀리 가기도 싫고

그래서 오늘은 제주시내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스트릿 푸드!

푸드 트럭 청춘맛차를 다녀왔습니다!



청춘맛차는 유명한 관광지인 이호테우 해변옆 말 등대에 있어요!

정확한 주소가 있는건 아니니까요

말등대를 보고 찾아가세요!



뚜둥~ 저기 흰색 말등대 보이시죠? ㅎㅎ

네 여러분이 잘 아는 그곳입니다. 

여기는 제주도 도민들이 주말에 바람쐬러들 가끔 오시는 곳이죠

낚시도 하고~ 캠핑도 하고~ 수영도 하고~ 좋은 곳입니다.

청춘맛차는 이 곳 주차장에 자리를 잡고 영업중입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제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뭔가 많아 보이는 메뉴판 


청춘맛차 메뉴는 흑돼지케사디, 흑돼지큐브스테이크, 흑돼지 감귤샐러드, 청춘 떡볶이와 음료들이 있어요

저희가 찾은 날에는 떡볶이가 안되는 날이였어요 ㅜㅜ 

그래서 케사디 2, 스테이크 2, 샐러드 1을 시켰습니다. 켜켜켜




음식 메뉴만 보면 모르니 사진도 한번 참고해 보시구요~


주문을 하면 그자리에서 즉석으로 조리가 들어갑니다.

한라봉빵도 현재는 안하고 있다는.....

계속해서 메뉴 개발 중이신듯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즉석에서 만들다 보니 조리시간은 조금 걸리는 편이에요

이호테우에서 바다보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다보면 나오겠죠? ㅎ

빨리 나왔으면 좋겠당...



쨔잔~ 밥 나왔습니다!

일단 이호테우 해변의 시그니쳐

말등대랑 같이 사진 한번 ㅋ




왼쪽이 샐러드 위쪽이 뷰크스테이크, 아래가 케사디아~

맛있겠당 



흰말등대를 배경으로도 한컷




캬~ 맛있겠당~~~

실제로 맛이 있습니다!

푸드트럭이라고 길에서 판다고 쉽게 볼게 아닙니다.

재료도 좋은거 쓰시는지 흑돼지 큐브 스테이크의 경우 상코기임에도 

부드럽고 육즙이 아주 그냥 ~ 쫙쫙~

고급진 고기로구나 


특히 케사디아도 소스가 고소하고 매콤하니 맛이 좋아요!

터키에서 먹었던 케밥 같기도 하면서 아닌거 같기도 하면서 그렇습니다.

결론은 맛있그 ㅋ


단지, 아쉬운 점이라면 저같이 양이 많은 사람은 식사로 하기엔

조금 배가 차지 않는다는거?

떡볶이가 있었다면 덜했을 텐데....

양 많으신 분들은 햇밭 챙겨 가세요! ㅎ 

청춘맛차 사장님~ 밥도 같이 팔아주면 안되요? ㅋㅋㅋ




케사디아 한입~


청춘을 위한 스트릿 소울 푸드! 

청춘맛차!

이상~ 흐린날 이호테우 해변이였습니다~


날이 꾸리꾸리하면 또 맛난집 찾아서 올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하나투어제주 | 홍유식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920-6번지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39895 | TEL : 064-713-6700 | Mail : hanatour@jejuhanatou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6-제주노형-000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