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정보

너에게만알려주는 2016. 9. 22. 12:00

자연산 생선카츠 돈카츠 서황! - 제주도 애월 추천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려 자연산 생선으로 생선카츠를 만드는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흑돼지 안심과 등심으로 돈카츠를 만들기도 하지요!



위치는 애월 동네 에 자리 !

깔꼼!






영업 시간과 쉬는 시간 이에요

월요일은 휴무~

재료 떨어지면 영업 종료니까

서둘러 가시는게 좋아요

오픈 주방~

부부가 운영하는 곳인거 같아요

성격들 깔꼼 하신듯 ㅎ

메뉴는서황카츠, 안심카츠, 생선카츠, 샐러드 우동 등이 되겠습니다.


내부가 넓지 않아요

테이블 6개가 끝!

재료가 떨어져도 끝! ㅋㅋㅋ

드레싱도 유자로 만들어서 상큼~


가족 사진 한방 찍어 주시고 ㅋ


돈카츠도 양이 두툼하니 좋아요

요즘 종잇장 같은 집들 많자나요...

여긴 진심 레알 고기!

이것이 생선카츠!

아무래도 자연산이다 보니 양이 작아서 왕새우를 한마리 넣어주는 센스!


요건 참께드레싱을 뿌려먹는 샐러드 우동이에요

하..고기 두께보소..

어마장장 합니다.



구경구경 ㅋㅋ


깨끗이 잘먹었습니다!


자연산 생선을 사용하다 보니 그날그날 생선 종류가 달라져요!

그래도 제주도 와서 먹은 생선카츠 중에는 손에 꼽히는 맛이였어요!

애월 맛집 서황이였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하나투어제주 | 홍유식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920-6번지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39895 | TEL : 064-713-6700 | Mail : hanatour@jejuhanatou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6-제주노형-000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