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정보

너에게만알려주는 2016. 10. 28. 08:30


제주도 김녕, 더치베이비를 맛볼 수 있는 어른들을 위한 레고카페. 브릭스제주(bricks jeju).



어른들을 위한 레고카페!


지난주말,

제주도 김녕항 해변가에 있는 브릭스제주(bricks jeju)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시구요~




네비에 주소를 입력하고가면

바로옆 공터주차장에 주차를 할수 있고, 이렇게 파란대문집을 볼 수 있어요~





레고카페 브릭스제주를 방문했던날은 할로윈데이가 얼마 남지 않아서

브릭이 할로윈테마로 호박을 ㅋㅋ


이날 ... 제주도 동쪽에 강풍으로인한 경보가 내려져서

이 브릭의 모자가 계속 날아갔었네요 ^^;;





좀더 멀리서 보면 이렇게~





들어가려다가 멈칫하게 만드는

슈퍼마리오 ㅎㅎ

동전은 다 먹고 나왔는가...





레고카페 브릭스제주

13세 이상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레고가 많이 전시되어 있어서 이부분은 꼭 필요한 부분인것 같아요~


부서지면...ㅠㅠ




입구에서 반겨주는

스타워즈 R2




그리고

최근에 출시된 레고 디즈니성! #71040


사실...

디즈니성 보러 방문했어요 ㅎㅎ

출시는 되었지만 겟하지못한 ㅠㅠ

아 갖고싶어라~ ...





이곳은 레고카페 브릭스제주의 주인장님의

작업실?로 추정되는 공간이에요 ㅎㅎ


일하시다가 틈이나면 이곳에서 레고를~

부럽당...





브릭스제주는 레고카페이긴하지만


레고판매가 전문은 아니고, 주로 개인소장용레고를 전시해놓은 곳이에요.


한쪽편엔 이렇게 작은사이즈의 레고나, 미니블럭, 토미카등의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주인장님이 카카오프렌즈들도 좋아하시는지

곳곳에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상품들도 있었어요.


라이언인형도 의자하나 차치~ ㅋㅋ





카페 안쪽으로 들어가면

벽면에 이렇게 조그만 차들이 쭉~ 늘어서있어요.


토미카죠! 토미카~토미카~

디즈니토미카,베트멘카등등 다양~




천장쪽에 진열된 스타워즈 레고들


그리버스장군 탐난당~




베트멘카도 갖고싶다...




귀요미 구데타마들 ㅋㅋ





레고카페 답게

자리마다 간단한 레고가 있었습니다.


가지고 놀다가 나가실땐 분해를 꼭 해주셔야해요~ ㅎㅎ




메뉴는 여러개가 있는데

저희는 더치베이비를 먹기위해 브런치SET + 아메리카노에

아메리카노 한잔 추가했어요.

(1인 1 음료에요~)




더치베이비가 구워지는 시간이 있다보니

주문후 20분정도 시간이 걸려요.


레고들 구경하다보면 금방나오긴 해요 ^^





더치베이비~

더치베이비는 독일식 팬케이크라고합니다.


소세지도 맛있는?소세지였고, 베이컨도 적당히 잘 구워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레고모양 초콜렛을 주셨답니다. ^^





마당에 있는 미니 가챠샵 ㅋㅋ




바다가 바라보이는

제주도 레고카페 브릭스제주가 있는 마을의 풍경입니다.


이날은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지만 파란 바다가 멋진곳이에요~




어른들을 위한 레고카페

저처럼 레고나 건담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미있게, 맛있게 방문할 수 있는 곳 같아요~







사업자 정보 표시
㈜하나투어제주 | 홍유식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920-6번지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39895 | TEL : 064-713-6700 | Mail : hanatour@jejuhanatou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6-제주노형-000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