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정보

너에게만알려주는 2016. 11. 10. 16:26

제주 한중문화등축제 - 제주도 야간 관광지


안녕하세요!!!

낮이 짧아지고 밤이 길어지는 겨울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이 길고 긴 겨울밤

무엇을 할까 고민이시라면, 한중문화 등축제 한번 다녀와보세요!




등축제는 산굼부리 인근의 제주 아트랜드에서 열립니다


입구 부터 중국 스러운 문이 똭!


여긴 뒷문인거 같은데, 정식 입구는 다른쪽에 있어요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하늘이 아직 밝아서

등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사진찍기에 좋은거 괜찮은 듯




생각보다 넓어서 꽤 많은 조형물들이 흩어져 있어요

사진 찍으려면 시간 좀 걸립니다


뒷편으로 가면 큰 사이즈의 등들이 자리하고 있어요


누워 계신 부처님 ㅋ 아무래도 중국 등이라 그런지 불교와 용 같은

종교적인 것과 연관된 것들이 많이 있어요

아...중국 스럽다



아미타불...ㅋ






가장 안쪽엔 하일라이트!

천수관음상 조형물이 있습니다.

우워 저걸 어떻게 만들었데?

불들어 오면 정말 볼만 할 듯!




아쉽게도 앞쪽에 등이 들어오는 것만 보고 왔네요 ㅜㅜ

알록 달록 하니 밤에 사진찍으면 예쁘게 잘 나올거 같아요!

내년 4월까지 진행되니까요

느긋하게 다녀오세요!

단, 11월 12,13일은 제주도미니라면 무료 입장이란거!

얼른 가서 구경하고 오세요!



예약은 위 사이트로 가서 하시면 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하나투어제주 | 홍유식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920-6번지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39895 | TEL : 064-713-6700 | Mail : hanatour@jejuhanatou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6-제주노형-000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여기 행사 시잗햇아요??
넵 8일 부터 시작했습니당 ㅎ
여기 행사 하다 말다 맘대로더라고요 ㅠㅠ
기껏 표 예매하고 제주도까지 갔다가
보지도 못하고 시간만 낭비하고 왔어요 ㅠㅠ
혹시 가실분들 가기전에 전화 꼭 해보시고 가세요!
아이구 그 뒤로 관리가 매끄럽게 진행 안됐나 보네요 ㅜㅜ
저도 얼마전에 갔다 왔는데
등불이 아주 장관이더라고요 ㅎㅎ
위엣 분은 못보고 오셨다는데 잘 보고 오셔서 다행이에요! ㅎ
일요일은 몇시까지 하나요? 아트랜드 사무실이
문을 닫았나요? 전화를 전혀 안받네요... ㅠ
흑 ㅜㅜ 그건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ㅜㅜ 아트랜드에 직접 문의하셔야 할거 같은데...전화를 안받으시니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