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정보

너에게만알려주는 2017. 1. 18. 16:03

제주도 기념품&선물가게 특집 편집샵 - 제주도 여행 선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선물을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인 

결정장애인 당신에게 드리는 제안!

제주도 선물가게 모음입니다.

제주도에는 요즘 예쁘고 독특한 기념품을 판매하는 가게들이 많이 생겼어요!

돌 하루방만 매일 사가서 혼난 당신에게 드려요!




종달리에 위치한 독립서점. 주인이 직접 읽고 선별한 독특한 서점들이 가득하다. 

아기자기한 기념품도 함께 판매중이다. 

특유의 분위기가 좋아서 공간이 좁아도 오랜 시간 찬찬히 구경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종달리에 위치한 기념품 가게 상점. 올레길에 자리하고 있어 올레길을 걷다 들릴 수 있다.

 옛날집을 개조해서 만들어 천장이 낮은 편이다. 다양한 디자인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구좌읍에 자리한 기념품 가게. 홍대에도 운영중인 가게가 있다.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과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제품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이층에는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구좌에 자리한 기념품 가게. 여름문구사는 옛 추억을 상기시켜주는 불량식품과 소품들, 아이디어 상품들이 전시되고 있다. 

모르고 가면 그냥 지나칠 만한 외관을 하고 있으니 주소를 꼭 참고 하도록 하자. 

바로 옆에 자리한 나나이로&에코에서는 직접 만든 도자기 제품들을 주로 판매하고 있다. 

다른 곳에서는 구입하기 힘든 것들이 많으니 방문시 구입하도록 하자. 



제주바다를 닮은 캔들 제품의 원조인 제주바당 캔들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다른 곳에서는 구매 할 수 없다




김녕에 위치한 기념품 가게이자 카페& 숙박 업소다. 상점 내부는 좁지만,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은 독특하고 예쁘것들이 많다. 

음료는 드립 커피와 몇가지 음료가 다이지만, 진하게 내리는 드립 커피의 맛이 좋다.



서귀포시에 위치한 이중섭 거리에는 기념품가게 및 공방들이 모여 있다. 

주말이면 플리마켓도 함께 열리고 있어 기념품 구입하기 좋다.




애월 고내포구 인근에 자리한 기념품 가게.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먹거리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제주도를 기반으로 작업하는 작가들의 작품들이 전시&판매되고 있다




판포 포구 인근에 있는 기념품 샵이다. 

서쪽에는 기념품 점이 많지 않아 서쪽만 여행을 하고가는 여행자라면 이곳에서 기념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협재해변에 위치한 기념품 가게이자 간단한 펍&카페

. 주인장이 직접 인도,태국,미국 등을 돌아다니며 모은 특색있고 독특한 물건들을 판매하고 저녁에는 간단한 술도 판매중이다. 

컨테이너 상점이 모여 있는 곳 안쪽에 자리하고 있으니 잘 찾아보자.




광령리에 위치한 카페이자 작은 서점. 옛 제주 돌집을 개조해서 만든었다. 커피를 마시며 책읽기에 좋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래서 인지 한켠에는 독특한도서를 판매하고 있다. 




더 아일랜더 상점 바로 맞은 편에 자리한 책방이다. 종달리의 소심한 책방과 비슷한 독립서점. 

독특하고 특이한 서적을 판매하고 있다. 제주와 관련된 서적도 많으니 여행 초기에 방문해 구입하는 것도 좋다.





제주의 구 도심 칠성통에 있는 기념품 상점 직접 제작한 것도 있고, 납품 받아 판매하는 것도 있다. 

제주도에서 가장 큰 시장인 동문 시장 인근이다.




구제주쪽에 자리한 기념품 가게. 토끼와 당근을 건셉으로 운영 중인 기념품 상점. 

내부에 카페도 함께 운영중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삼성혈 국수 거리에서 방문하기 좋은 곳. 

공항인근이라 깜빡하고 선물을 사지 못했다면 방문해서 구입하도록 하자.















사업자 정보 표시
㈜하나투어제주 | 홍유식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920-6번지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39895 | TEL : 064-713-6700 | Mail : hanatour@jejuhanatou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6-제주노형-000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