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abrosa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시인, 사진가. http://cafe.daum.net/withshin)
http://economychosun.com/special/special_view_past.php?boardName=C00&t_num=13351&img_ho=
전시제목: 신현림展- <경주 남산 -사과 여행 Apple Travel# 5> 전시기간: 2018 5월1일 –5.15 전시 장소: 갤러리 브레송 110-240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63. 고려빌딩 BF 충무로2가 52-10 (지번) 작가 노트 신현림, 나는 KBS 출연자로 사과밭을 갔다가 사과꽃과 사과알이 주렁주렁달린 풍경을 처음으..
반지하로 떨어진 앨리스가 보내는 촛불처럼 따스한 위로와 저항의 언어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길 62 강남출판문화센터 5층 | 문의 김유라 02-515-2000(#248) 2 전방위적인 작가로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평단과 대중으로부터 고른 지지를 받는 신현림 시 인의 다섯 번째 시집 『반지하 앨리스』가 민음사에서 출간되었다. 『지루한 세상에 불타는 구두 를 던져라』 이후 『세기말 블루스』, 『해질녘에 아픈 사람』, 『침대를 타고 달렸어』를 펴내며 당대 의 제도권적 여성 담론을 뒤흔든 가장 전위적인 여성 시인이 10년 만에 선보이는 『반지하 앨리 스』에는 연작시 「나는 자살하지 않았다」를 비롯해 68편의 시가 실렸다. 이번 시집에서 시인은 반지하에 불시착한 앨리스들의 애환에 주목한다. 그러나 가난의 뿌..
http://ch.yes24.com/Article/View/34339 ‘내 인생의 반은 이미 지하로 갔다’고 시인은 말했다. 몸의 절반이 땅 속에 묻힌 채 살아온 10년의 세월, 절망이 찾아든 순간도 있었지만 ‘나는 자살하지 않았다’고 적었다. “네가 나를 이해 못 하고 / 내가 너를 이해할 수 없어도 / 우리라는 구름 울타리..
🌺도덕적 경종을 울릴 사건-- 안0의 신현림 사과작업 모티브 도용 의혹 사건 내 사과작업 카피한듯한 젊은 사진가 작업이 모티브도용이라 나는 생각된다. 자신도 모르게 아이디어를 닮았더라도, 보통 양심적인 작가들이면 더는 그 작업 접는다. 그게 작가적 자존심이고, 양심이다. ..
화제의 도서로 뽑히다~ <보도자료에서> 예술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전방위 작가 신현림의 『다시 사랑하고 싶은 날』이 실천문학의 교양 에세이 전문 브랜드 <책 읽는 오두막>에서 출간되었다 바쁜 생활에 쫓겨 사랑에서까지 조급해하며 살아가는 오늘날 우리에게 신현림이 ..
http://blog.naver.com/abrosa7 위 네이버 블로그를 활성화 하려 준비중예요. 그리하여 페북과 이어 좀 더 열심히 독자분들과 소통의 기회를 가져보겠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제 인생의 평화가 불과 2년도 안될만치 오랜 세월 힘겨웠고, 애도 좀 커서, 사람들 한명이라도 더 챙기고, 부족하나마 두..
신현림 https://www.youtube.com/channel/UCZ6GWllAFf6QVQP1kQwRnFw -
안석문 김남희 커플... 내 트렁크 들어준 커플께 깊이 감사드려요~ *각자 알아서 잘 살기... 자식이 13세가 되니 스스로 알아서 하는 게 많아져요. <건축창의 체험>과 스스로 응모해 전국미술대회서 상도 타고, 기특하다, 딸아. 요즘 지인들, 열애소식에, 저도 가족도 기도하고, 눈이 1.5..
힘이 되줄게,라고 말해줄 사람이 그립지 ~~~~~~~~~~ 넘 애쓰는 출판사와 가족들에게 응원하면서... 책이 꾸준히 나간다고 이렇게 뛰어주시니 넘 고맙습니다. 살면서 우리가 응원하고 힘되줄 데가 참 많아 몸이 몇개 되었음 해요. 늘 감사드리며 송구합니다. 5.4 목동 교보사인회 시간됨 오세..
감동선물-싸인회 오신분들 모두 감동선물. 고개숙여 감사드려요. 감동선물가방..으로 얻은 깨달음은 좋은 기회에 말씀드릴게요. *오늘 성당서 받은 세족식..감명받고, 수화<만나서 반가와요>도 배웠네요. 아래글 즐감하시며, 편한 시간 되세요~ ... *신현림에세이<만나라, 사랑할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