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6-5622

해피하우스 2022. 6. 14. 15:11

경북테라스하우스, 영주 라트라움테라스하우스 선착순 신규분양~

 

 

 

 

 

 

오늘 소개할 분양정보는 경북 영주시에 위치하고 영주시 최초로 테라스하우스를 분양중인

영주 라트라움테라스하우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지위치는 경상북도 영주시 조암동 1292-6번지일대에 위치했고 사업지규모는 대지면적 6,688.5775평, 건축면적 1,336.9895평, 연면적 6,495.4554평, 지하2층~지상4층(9개동), 총160가구로 건축예정이며 여기에 전용면적 84㎡(A,B,C타입)의 주택타입으로 구성했습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회사보유분에 한하여 지정계약을 진행중이며

단지주변 각종개발호재와 함께 뛰어난 교통여건, 교육환경등을 갖춰 프리미엄도 예상되고

특히 계약금 1천만원(입주시까지)으로 내집마련기회를 잡을수있어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경북테라스하우스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대표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분양조건 및 잔여세대정보를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샘플하우스는 개별관람이 불가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이 가능합니다)

 

 

 

 

 

 

영주 라트라움테라스하우스는 인근에 KTX(고속철도) 중앙선 영주역이 자리하여(1.5㎞) 인접한 도시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도시로 빠르게 왕래할수있어 교통여건이 좋습니다.

 

 

 

 

 

 

여기에 단지는 영주시내의 각종인프라도 편리하게 누릴수있어 영주시청, 보건소, 영주시민운동장등과 단지반경 1㎞이내 홈플러스(영주점)와 농협파머스마켓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들이 자리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단지와 가까운곳에 영주남부초등학교도있어 어린 학생들이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합니다.

 

 

 

 

 

 

특히 단지주변에 각종 개발호재도 풍부해 영주시 적서동과 문수면일대에 총사업비 3,166억원, 136만㎡(41만평) 규모로 조성되는 영주첨단베어링국가산업단지가 2027년 준공목표로 추진중에 있으며 여기에 영주역 KTX-이음 개통에 맞추어 영주역과 경북전문대를 잇는 대학로길 주변지역에 대한 도시재생뉴딜사업도 본 궤도에 올라 차후 미래가치도 높습니다.

 

 

 

 

 

 

영주 라트라움테라스하우스 단지와 가까운 서천에는 4.5㎞ 벚꽃길과 서천트랙, 둔치공원등이 조성돼 단지내 공원처럼 입주민들이 이용할수있으며 또한 영주의 남산이라고 불리는 막등산도 단지인근에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 또한 단지내 중앙광장,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등도 마련해 입주민이 산책과 휴식을 즐길수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단지내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와 GX룸, 맘스라운지, 씨어터룸, 아너스클럽, 주민회의실, 경로당등 최신운동시설과 주민편의시설등을 설치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영주 라트라움테라스하우스는 바로앞에 서천이 자리해 전가구 남향위주로 단지배치를 설계해 서천조망권과 함께 일조량이 풍부하며 여기에 타입별로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모든세대에 광폭전면테라스를 설치했고 일부세대에는 루프탑도 제공하였습니다. 특히 테라스나 정원공간에는 수영장이나 텐트를 설치해 숲과 공원을 바라보며 야외활동도 즐길수있습니다.

 

 

 

 

 

 

또한 세대내 천장을 일반아파트보다 높은 2.4m로 높였고 거실우물천장은 2.5m로 설치하여 고급저택같은 개방감을 느낄수있도록 설계하였으며 특히 꼭대기층에는 다락방 33㎡를 추가공간으로 제공해 영화관이나 재택근무를 위한 오피스를 만드는등 가족만의 라이프스타일대로 공간을 연출할수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이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샘플하우스도 구경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동과 호수정보도 안내받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