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뉴스/모바일 게임뉴스

모바일속 대니 2007. 8. 6. 19:18
겟앰프드, 계급 시스템이 새로워진다
K모바일  김은미 기자  news@kmobile.co.kr
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 대표 이한창)는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getamped.windyzone.com)’의 계급 시스템을 계급별 점수에 따른 절대평가 체계로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다.

개편되는 방식은 게이머 수와 랭킹에 따라 상대평가로 계급을 나누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일정 점수에 도달하면 계급이 오르는 절대평가로 바뀐다.

기존 방식은 게이머의 수와 랭킹이 유동적이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자신의 계급이 다음 단계로 올라가기 위해 필요한 점수를 확인할 수 없었다. 반면 개편된 새로운 계급 체계에서는 절대평가로 계급을 산정해 게이머들이 자신의 계급이 오르는 기준을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윈디소프트는 또 새로워진 계급 아이콘 도입과 함께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도 추가할 예정이다. 기존 25개의 계급에서 총 37개의 계급으로 등급을 세분화했으며, 황제, 청룡, 백호, 주작, 현무 등 신규 계급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계급 식별이 용이하도록 계급 아이콘도 새롭게 디자인했다.

이 외에도 게임 내에서 다음 계급까지 필요한 점수를 표시해 주는 기능과 랭킹을 5,000명까지 확대해서 보여주는 등 편의 기능도 함께 추가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는 이번 계급 시스템 개편과 함께 8월 30일까지 “계급 체인지! 초보탈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게이머들이 초보 계급을 쉽게 탈피할 수 있도록, 특정 게임 점수를 획득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이사는 “이번 절대평가 계급 시스템 도입으로 계급 상승을 위한 조건을 게이머 스스로 확인 할 수 있게 됐다”며, “플레이 결과에 따른 보다 합리적인 계급 보상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07-08-06 오후 2:01:11
감사합니다
afs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