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국화 블로그

울집 에 오시는님들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31 2021년 12월

31

풍경 소원 탑

올 한해도 여러분들의 힘입어 즐겁고 행복한 한해를보냈습니다. 울 집을 찾아주시는 블 친님들 올한해도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2022(임인)년되십시요. 내가 사진으로 탈바꿈한지도 어언 몆년이 지난것같습니다. 사진이란것 자체를 모르(문외한)는것이 사진을한다고 깝죽거리고 이리저리 뛰댕기는 꼴이란 나 자신이 생각해봐도 한심녀였다. 그래도 뭔가를 하긴해야하는데..ㅎㅎ그래서 접어놓지못하고말이지. 많은분들의 힘을입어 오늘에 왔습니다. 저를위해 아끼지않고 도움주신 작가님들께 감사의인사를 드립니다. 새를찾으면 날부터불러주는 젊은사장님! 두분께도 고맙습니다. 할매라고 챙기고 모른다고 챙기고 이레저래 챙겨주신분들, 특히 모 사장님! 임인년 한해도 모두들 소원이루는해 되십시요. 감사드립니다.

댓글 풍경 2021. 12. 31.

27 2021년 12월

27

MTB 여행 완도 오봉산임도 투어

오늘은 내 애마도그립고 함께잔차질하던 친구들도 그립고.. 몆일남지않은 한해를 보내면서 지난 일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간다. 내 애마3760을 버린지도 어언2년이 지나갔다. 아직도 말짱한 차를 노후차라고 정부 정책에의해 어쩔수없이 분해하게된 내 애마,(몆k냐로 봐야할것을 몆년도 출고로)해서.. 창고정리 하다보니 생사고락을 함께했던 14년의 세월이 새삼스레 그리움으로남아 내 마음을 아프게한다. 많은 잔차맨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던 사랑했던 내 애마를 다시보니 그립기도하고 미안하기도하다. 하기야 이세상 모든것들이 이렇게 우리들곁을 떠나가는것을...

댓글 MTB 여행 2021. 12. 27.

20 2021년 12월

20

야생화 연습방 석병산의 꽃

바위벽에 붙어자라는 꽃들.. 몆년전에 나도여로 꽃 을 보기위해 석병산을 다녀왔습니다. 오르고 내리는동안에 많은꽃은 보았는데 대충 아는꽃만 올려 놓고 창고에저장... 요즘 하는일이 없어 창고정리를 한답시고 묵은지를 보면서 색다른 몆가지를 찾았으나 이름을 몰라서 자문을구했지요. 비오는 날이라서 꽃이 제대로 찍히지않았을뿐더러 기술도 부족 한데다 멀리 바위벽에붙어 있는것을 담았기에 하는수없이 함께했던 지인님에게... 새맘님 죄송하고 감사하고 미안합니다. 보라꽃은 벌개풀,흰꽃은 개회향,노랑꽃은 돌마타리 밑으로 쭈욱 빗방울맺은꽃은 가는대나물 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