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사회

마른 장작 2013. 12. 15. 08:39
<link rel="stylesheet" type="text/css" href="http://hope.daum.net/styles/hopeman_scrap.css?ver=201312150839" />
2013.11.18~2013.12.18 3,271,716원 / 11,270,000(원) 29%달성
기부하기
기타모금 (사)한국여성의전화와(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가정폭력피해자에게 정의를 선물...

한국여성의전화의 제안

엄마는 25년이 넘는 세월을 가정폭력으로 고통 속에서 사시면서 자식을 위해서 살아남은 피해자입니다. 밖에서는 말수도 적고 조용한 사람으로 비춰지지만 집 안에서는 너무나 비인간적이고 잔인한 괴물이었던 아빠에게 폭력, 욕설, 감금 등으로 자유를 억압받으셨습니다.

부모님은 지하 10평 남짓한 원룸에서 단둘이 가내수공업을 하셨습니다.
하루 종일 바로 옆에서 예고 없이 날아오는 폭력들을 견디셨던 이유는 두 딸 때문입니다.

아빠는 자신을 떠나면 외가집 식구들을 사시미로 다 찔러죽이고, 지구 끝까지 엄마를 쫓아 죽이고 피바다를 만들겠다. 라는 협박을 입버릇처럼 25년 동안 말씀하셨습니다.
이별은 곧 죽음으로 연결이 되었고, 그럴 수 있는 아빠였기에 이혼은 꿈도 못 꾸었습니다.

전동드라이버로 몇 시간 동안 엄마의 머리를 내리쳐서 피가 줄줄 흘러도 눈 하나 깜짝 안하는 아빠, 전화하는 목소리가 마음에 안 든다며 주먹으로 엄마의 얼굴을 때리는 아빠, 응급실에 실려 가기 직전으로 아픈 엄마인데 밥 차리고 실려 가라는 매정한 아빠, 도박하러 가야하니 돈 내놓으라고 집안의 모든 물건과 그릇을 깨부수는 아빠, 그 깨진 유리로 손목을 그어 자살시도를 하신 엄마를 보는 척도 안하시던 아빠..

어렸을 때부터 아빠를 말리면 폭력으로 돌아왔기에 저와 미성년자 여동생.
두 딸은 바닥을 기며 개처럼 빌고 비는 엄마를 도와주지 못했고 발만 동동 구르며 울기밖에 못했습니다. 저희 세 모녀는 매일 하루를 가슴조리며 불안에 덜덜 떨어야 했습니다.

엄마는 항상 머리와 얼굴을 주먹으로 때리는 폭력으로 한쪽 귀의 청력을 잃었습니다.

하지만 아빠는 화학약품을 먹여서 죽이겠다며 엄마에게 입에 붓는 시늉을 하셨고, 노끈으로 엄마의 목을 졸라서 죽음의 문턱까지 가게 하셨고, 칼을 침대에 꽂으며 엄마를 어디 찌를까 연습한다고 하셨고, 머리맡에 칼을 놓고 엄마에게 언제 죽일지 모르니 눈을 뜨고 자라고 하셨으며, 망치를 내리치시며 엄마의 머리통을 부숴서 뇌를 헤집어 보겠다는 협박을 하셨습니다.

자신이 죽는 것은 상관없으나 자신이 없으면 두 딸에게 아빠를 감당하게 하는 것이 죽음보다 두려웠던 엄마는 아빠를 먼저 보내고, 자살시도를 하셨습니다.

아빠가 엄마를 죽이고, 제가 아빠를 죽이는 비극이 답이었을까요..
아직 미성년자인 여동생이 엄마에게 전화를 계속 걸어서 다행히 엄마를 다시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두 딸 때문에 또 희생하시고 갇혀있는 엄마를 생각하면 뼈속까지 아프다는 말이 이해가 될까요..
항상 25년이 넘게 자신만 참으면 된다는 엄마는 죽음의 문턱에서 두 딸에게 가정폭력에서 벗어나게 해주려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셨습니다.
저희 세 모녀 하루라도 숨 쉬면서 살 수 있게 도와주세요.
저희 세 모녀는 막막함속에서 따뜻하게 안아주시고 위로해주시는 한국여성의전화를 만났습니다. 법무법인원에서 공익사건으로 지원 받고있습니다.
엄마와 하루빨리 서로 상처를 보듬으며 살수있도록 여러분이 힘이되어주세요

--------------------------------------------------------------------------------------------※ 위의 글은 사건당사자인 윤필정씨의 딸이 직접 작성한 글이며, 현재 한국여성의전화와 법무법인 (유) 원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25년간 가정폭력피해자였던 그녀는 비록 구치소에 수감되었지만, 가정폭력가해자인 남편으로부터 지키고 싶었던 두 딸이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어서 마음만은 편하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서명으로 그녀에게 정의를 선물해주세요. 많은 동참 부탁드립니다.

출처 : [희망해]가정폭력피해자에게 정의를 선물해주세요
글쓴이 : 한국여성의전화 원글보기
메모 : 과거보다 더 중요한 현재와 미래가 있습니다.
내용22i나mdskhdh
급등주 프로그램

1.급등에서 연속 상한가 종목 자동 추출

급등패턴을 보이는 종목중 매수시점이 임박한 종목을

한번에 찼아드립니다.

2.선물옵션 매매 필수 정보 실시간제공


http://www.stockhi.co.kr
질 보고 갑니다
가족폭력!
어떤 일이 있어도 퇴치시켜야지요
주식/선물옵션/FX마진 거래

선물옵션대여 - 국내 1위업체

이제부터는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골라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유형별로 선택후 거래가능.

PC거래(HTS)/모바일거래(MTS) 가능

정식법인 등록업체

www.stock333.co.kr
こんにちは、私はあなたのpostinghad情報について言って何を賞賛した。グレート投稿!
私にとっての成功は、あなたの目標を通して作業中に示したあなたのハードワークと献身の結果である。そして、私たちは成功を達成するまで努力を続けると考えています。
ビューの私のポイントでは、目標に向けた継続的な進展は成功の一部であり、あなたはそれを得たとき、それが完了します。
주식/선물옵션/FX마진 거래

선물옵션대여 - 국내 1위업체

이제부터는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골라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유형별로 선택후 거래가능.

PC거래(HTS)/모바일거래(MTS) 가능

정식법인 등록업체

stock333.co.kr

세게에서 가장 높은 금액의 잭팟금액 미국,유럽 로또복권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퍼로또에서 고객님의 백만장자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www.lotto117.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