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팟이 알립니다/공지사항

tv팟 2017. 2. 17. 16:56

안녕하세요. tv팟입니다.


tv팟 - 카카오TV 통합 예정으로 인해 2017년 2월 18일자로 tv팟 모바일앱은 서비스 중단 되었습니다.

모바일에서 라이브 방송 시청에 최적화된 카카오TV Live앱이 곧 출시 예정입니다.

그동안 tv팟 앱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카톡 더보기에 tv 있음
그걸로보라는듯?
어플을 바로 내놔야 쓰지 정지시켜놓고 모바일은 손이나 빨고있어야하나 빨리빨리 합시다 끝까지 이렇게 졸속운영 답없네요
비밀댓글입니다
아니 점검 연장을 그리했는데 어플도 못만들고 피시 로그인도 제대로 안되게 했네 머단하다 진짜
ㄷㄷㄷ 앱 들어가니깐 다짜고짜 서비스가 종료됫다고 뜨는 안내문이 뜨는데 ; 거따가라도 섭종 미안하면 카카오 tv다운 링크라도 달아두던가 ;; 그리고 그전에 카카오 tv앱좀 만들라고 하삼..;; 진짜 더러워서 안본다 ;-;
카카오톡 더보기→전체보기→TV 들어가시면 카카오TV 시청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gT8w8Ss
(불꽃남자 팬 오픈채팅)

그럼 캇하~!
와 미친 얩출시도 안하고 얩정지하는게 어딧냐..
ㅅㅂ 카카오티비앱 왜 안나오냐?
카카오 시바 평점테러 오지게 해줌 집에 안쓰는 폰까지 총동원해서
에휴.. 참 기분이...
동영상 이관하려면 쓰지도 않는 카카오 계정을 만들어야 하네요..
사용 안 하렵니다.
곧 다음포털도 카카오로 변경되나요??.. 그렇다면 다음도 탈퇴 해야겠네요.
해외에 있는 사람은 이제 볼 필요도 없다 이거냐? 아주 ㅈ프리카에서 쓰레기같은점만 가져왔네? 트위치나 유투브는 두렵지 않고, 시청자는 호구로 보냐, 캬! 잘먹고 잘살아라 해외 팟수질 끊게 해줘서 고맙다. 해외방송 볼란다.
스마트폰 가뜩이나 용량 없었는데
앱 삭제할수 있게 도와줘서 고맙습니다
영영 쓸일 없을겁니다
잘 있으세요
정말 이런 단점만 모으는 것도 능력이다
예전영상 이제 볼수없는건가요 ㅜㅜㅜ 티비팟에서만 볼수있는 영상은 어떻게 되는건가요..ㅠ
아 정말 욕나오네
다음팟이 더 좋았습니다~ 카카오팟 통합하니 불편합니다~
그냥 4년 넘게 방송했던 플랫폼이 사라지는 것을 보게 되다니...............
도체 뭘 어떻게 이용하라는거냐 !!!!!!!!!!!!

되게 불친절하네.

카카오TV를 다음팟컨텐츠를 다 담아놓은걸로 아시는분들이 있는데 말도 안되는소리~다음팟은 라이브도 있었지만 동영상 재생기능도 있었습니다!!!그런데 카카오가 쳐바꿔놔서 동영상 재생 없앰~ㅈ ㄴ 많은 동영상 왜 없앰~카카오TV앱 평점 봐라 1.2다;;;이렇게 되면 잘될거라고 생각함?진짜 무슨 컨텐츠 이용하라는거임?이제 진짜 할거없네;;카카오 새끼들 망해라
좆카오톡 치우고 다음팟 내놔 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