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022년 01월

06

belief/하나님의교회 참 선지자를 만날 수 있는 곳, 시온은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구원을 베푸시기 위해 선지자를 부지런히 보내신다고 하셨습니다. 렘7:25~26 너희 열조가 애굽 땅에서 나온 날부터 오늘까지 내가 내 종 선지자들을 너희에게 보내었으되 부지런히 보내었으나 너희가 나를 청종치 아니하며 귀를 기울이지 아니하고 목을 굳게 하여 너희 열조보다 악을 더 행하였느니라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께서 보내시는 선지자를 꼭 만나야 구원을 약속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세상에 수많은 선지자들 중에서 참 선지자를 우리가 어떻게 알아 볼 수 있을까요? 우리의 생각으로 참 선지자를 만날 수 있을까요? 렘3:14~15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배역한 자식들아 돌아오라 나는 너희 남편임이니라 내가 너희를 성읍에서 하나와 족속 중에서 둘을 택하여 시온으로 데려오겠고 내가 또 내 마..

04 2022년 01월

04

Interest/Cook & Food 우유와 함께 먹을 때 궁합이 좋은 식품은 무엇???

칼슘이 풍부한 우유는 뼈 건강에 좋은 대표 식품으로 탄수화물·지방·단백질·비타민·무기질과 같은 영양소도 균형 있게 들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불안감을 해소해주고 인지 기능을 높이는데 효과적입니다. 몇몇 식품은 이러한 우유와 함께 섭취할 때 부족한 영양소를 서로 보충해주는 효과가 있는데.. 어떤 식품들이 우유와 궁합이 좋은 식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호두 호두에는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가 포함되어 있어 신체 혈관 기능을 도와주지만, 단백질과 칼슘이 상대적으로 부족한데요. 이런 부족한 부분을 우유가 보충해줄 수 있습니다. 호두와 우유를 함께 먹으면 뇌세포를 진정시키고 불안감을 낮추는 효과도 있는데, 이는 호두에 풍부한 마그네슘이 우울감을 줄여주고, 우유 속 트립토판이라는 성분이 세로토닌을 형성해 불안감을..

23 2021년 12월

23

belief/하나님의교회 역사와 전통이 오랜된 진리교회 하나님의 교회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는 역사가 짧으므로 이단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잘못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2천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교회입니다. 만약 하나님의 교회가 이단이라면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초대교회도 이단이 되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초대교회는 유대교에 비해 역사도 짧고 규모도 작은 신생 종교였지만 안식일과 유월절 같은 새언약 진리를 지키는 구원이 약속된 정통 교회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고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후 새언약의 진리는 점차 사단 마귀에 의해 하나둘씩 변개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종교 암흑 세기를 거치면서 새 언약의 진리가 모두 사라지고..

21 2021년 12월

21

Interest/Life [좋은글] 바다가 바다인 이유

바다를 흔히 지구의 정화조라고도 합니다. 바닷속 소금은 풍부한 미네랄을 품고 있고, 오염 물질을 흡수하여 정화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바다 깊은 곳에서 산호와 조개, 돌 등이 부서지며 나온 미네랄은 각종 오물과 배설물, 독극물, 세균들도 녹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육지에서 흘러들어온 온갖 더러운 쓰레기와 오물을 바다는 흡수하고 정화해 다시 깨끗한 해수로 돌려줍니다. 하지만 그런 바다도 사람들이 함부로 버린 너무 많은 오염물로 인해서 바다도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다 받아들이기 때문에 '바다'라는 말이 있지만, 앞으로는 깨끗한 것들로 채워줬으면 좋겠습니다. 주변을 보면 바다와 같은 마음으로 사람들을 품어주고 위로해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들도 마음속에 바다가 있었을 것입니다. 수없이..

댓글 Interest/Life 2021. 12. 21.

09 2021년 12월

09

belief/새언약 진리 그리스도의 율법에 속한 하나님의교회

예수님의 십자가 희생으로 말미암아 모든 율법은 폐지되었다는 주장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히브리서 10장 말씀을 인용해 성경의 율법은 폐지되었으므로 더 이상 유월절이나 안식일 같은 율법은 지킬 필요가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히브리서 10장 17~18절 또 저희 죄와 저희 불법을 내가 다시 기억지 아니하리라 하셨으니 이것을 사하셨은즉 다시 죄를 위하여 제사드릴 것이 없느니라 하나님께서 우리의 죄를 기억하지 않는다고 하셨으므로 더 이상 유월절이나 안식일 같은 예배를 드릴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는 것이지만 이러한 주장은 본문의 앞뒤 문맥을 살펴보지 않고 일부분만 인용하여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지 못하게 하려는 얕은 술책에 불과합니다. 이들의 주장이 왜 잘못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