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영어 이야기 ♡/◆ 영어 공부법

Yummy Amy 2011. 9. 30. 13:01

잉글리쉬콜 - 어학연수는 얼마나 도움이 될까?

[출처] 잉글리쉬콜 

 사진출처: 한국일보, 강은구 기자

어학연수를 다녀오면 대부분 영어실력이 많이 향상 되나요? 

어학연수도 기본이 전혀 없이 가서는 고생만 하고 외화만 낭비하고 옵니다. 전혀 의사소통이 안 되는 상태에서 무작정 가서는 한국인들과 놀다가 오기 쉽죠. 물론 이것도 본인의 의지력과 많은 관련이 있는 부분이지만, 무작정 어학연수를 가기보다는 어느정도의 기초를 다진 후에, 일단 자신의 영어실력을 냉정하게 판단한 후 강한 의욕과 자신감이 준비되었다고 생각될 때에만 가는 것이 큰 효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어학연수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들지 않나요? 

보통 비용때문에 1년을 계획했다가 반년으로 줄이는 경우도 많습니다. 어느 지역에 가느냐에 따라서 조금 차이는 있지만 한달기준 학비, 렌트비, 생활비 포함해서 대략 3~400만원이 든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비용은 자신의 노력여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어학연수의 장점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실생활에서 영어를 접하게 되니 상황 하나하나가 흥미롭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 어학연수를 다녀오고 나면 더욱 영어의 활용에 관심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 영어를 일상어로 사용하는 환경에서 그 문화와 같이 생활하며 얻은 것은 기억에 훨씬 오래 남습니다.

 

- Native와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기기 때문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키게 됩니다. 

 

 

국내에서 영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에 대한

기틀을 닦은 후에 어학연수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도록 하고

꼼꼼히 검토 후에 어학연수를 가십시오!

 

 

영어듣기 잉글리쉬콜 2주일(3만원상당) 무료체험 쿠폰 받기 클릭 

 

 

아래의 화면은 잉글리쉬콜 홈페이지의 체험관맛보기 화면을 편집한 것 입니다.

실제 전화학습때도 전화기의 버튼으로 정답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학습하게 됩니다.

                        화면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참고내신 및 수능에서 영어듣기 비중이 늘고 있습니다. 문어(reading, writing) 중심의 영어학습에 익숙한 한국의 학생들은 영어듣기능력이 부족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는 하지만 무료 1 체험학습 신청하기를 통해 시각에 의존하지 않은 '정확한' 듣기 능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