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성이 2009. 5. 23. 21:35

 

 회사앞(30년 자연하천  모습)    저멀리   안민동   아파트  밀집 지역이 보인다

 구) 태주실업  앞 낙차공  하천모습(성수원에서  첫번째  낙차공 )

 세방전지  옆   불모산쪽과  성주사쪽  하천이  마주치는곳   (사연형 생태하천공사를 시행하는  시발점)

 어도(魚途)  )  얼마가지않아  물이  스며들어   아래의 고기는  더이상   이동 불가

  혹시   어도의   각도가   높여서   그런가  아니면   수량이  너무  부족한가    판단은   않됨

 어도(漁途)      중간에  유실된곳   (세방전지 옆)

 어도 유실된곳  깊이는   약   40CM  정도 예상됨 (자전거를 넣고  촬연함)

 가음정천과  남천이  만나는 지점 

 데크  설치한곳   (안전하게  설치 는 된것 같음)

 데크에서   삼성 테크윈  방향

 데크에서   남성 알루미늄  방향

 어도를 넘어  모든  면에서  물이 흐르고 있음

 

 반대 방향에서  촬영한 모습   물이 시원스럽게  흐르고 있음

   물이 모여   고기들의  살란장이  될것  같은 장소

 수량이  풍부하여  시원스럽게  흐르고 있음

 하천  중간에 놓은   데크 

 하천 가운데에서  관찰 할수 있는 관찰로 

 섬돌    징검다리 를  놓은모습    한번   건너 가 보니     괜찮네

 하천 중간에 놓은  테크    아래방향에서  위로  촬영한 모습

 

 현재  진행중인  하이젠 모터스 (구  LG  모터스)  자연은   아름다운 하천 모습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