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홍보-귀농사업발굴-상품-부동산

관광개발, 미디어홍보, 생태농업,귀농사업, 귀농교육,기술보급, 031-410-0706

안산항공전홍보대사 에어플래너들의 홍보활동

댓글 0

관광명소안내

2012. 8. 21.

경기안산한공전을 40여일 앞둔 8월18일 토요일 오전부터 안산시사동 한국해양연구소 앞에 자리잡은 항공전행사장에는 전국에서 모인 경기안산항공전 대학생홍보단인 "에어플래너"들의 열기로 넘친다.

 

서울, 부산, 대구를 비롯 전국에서 항공기를 좋아해서 모인 이들 에어플래너들은 자신이 속한 지역과 단체, 학교에서 경기안산항공전을 알리고 아이디어를 모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기 위해 정기적으로 모여서 활동내용을 토의하고 각종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경기안산항공전은 지난해까지 매년 5월 어린이 주간에 개최되어 우천등의 날씨와 어린이날행사 중복으로 기술위주의 항공전 운영에 지장을 받아왔으나, 올해부터는 안정된 날씨와 관중의 편리성을 위해 10월 3일부터 5일간 개최된다. 전국최고의 미인군단으로 구성된 경기안산항공전 대학생홍보단 "에어플래너"의 활동에 기대를 걸어보자. 그리고 그들의 열정적인 모습들을 오는 10월 2일 현장에서 느껴보자.

 

 

 

에어플래너들과 함께 항공전 홍보하기^^

http://cafe.daum.net/airplanner/

 

안산경기항공전 공식홈페이지에서 전체보기^^ 

http://www.skyexpo.or.kr/

 

경기안산항공전 지난자료 전체보기

http://ansantour.co.kr/ansantour/bbs/search.php?sfl=wr_subject&stx=%C7%D7%B0%F8%C0%FC&sop=and&gr_id=&srows=10&onetable=news&page=1

 

 

 

항공전 사무국에 걸린 경기안산항공전의 비전, 한국항공산업의 주춧돌이 되고자 오늘도 항공전사무국은 긴장의 연속이다.

 

 

행사개막을 앞둔 카운트

 

 

행사장에는 항공교실과 다양한 사전이벤트가 수시로 열려 평소에도 찾아오는 이들이 많다. 

 

 

항공체험교실을 찾은 어린이들이 부모님들과 함께 로켓을 만들며 항공기에 대한 원리를 배우고 있다. 

 

 

 

 

 

미녀모델 대학생 에어플래너의 도움으로 항공기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는 항공교실 참석가족들 

 

 

 

 

항공전 홍보활동 토론회모임 장소인 상록구청 앞 전경

 

 

공동프로젝트 과제연구에 몰두하는 대학생홍보단

 

 

때론 심각하게 때론 경렬한 토론으로... 에어플래너들의 하늘사랑은 긍지와 자부심으로 넘친다. 

 

 

경기안산항공전의 운영담당인 경기관광공사 최외식대리가 행사전반에 대한 브리핑을 하고 있다.  

 

 

각 팀의 활동내용 소개 및 질의토론

 

 

각 팀의 활동보고 장면

 

 

각 지역별 팀이 전국에서 활동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현장경험을 소개하는 시간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경험들이 소개될때마다 모두의 반응은 뜨겁기만 하다.

 

 

자신들만의 특기와 재치를 살린 영상들이 소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