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홍보-귀농사업발굴-상품-부동산

관광개발, 미디어홍보, 생태농업,귀농사업, 귀농교육,기술보급, 031-410-0706

안산대부도 방아머리 튤립축제 & 전국노래자랑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13. 4. 28.

 27일 토요일, 안산시 대부도 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동시에 개최된 안산튤립축제아 전국노래자랑이 2만여명의 관관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막했다.

 

날씨가 다소 쌀쌀하고 튤립이 아직 만개하지 않았지만, 드넓은 시화호를 배경으로 펼쳐진 이날 행사는 안산시 관광의 상징적 테마단지인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의 이미지홍보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는 약 30만평의 대지에 화훼단지와 자전거길, 대부헤솔길7코스 연계, 시화호, 조력발전소-1.해상공원-2.전망대-3.해양문화관(2.3항 2013년망 준공예정), 풍차마을, 메타세콰이어길(약 1km), 풍력발전기, 대부도관광안내소, 방아머리카페리항구, 대부도음식문화거리, 동춘서커스공연장, 방아머리해수욕장, 바아머리공원, 해병대극기훈련장 등이 인근에 산재해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체험과 레저를 즐기기 위한 방문이 줄을 이을것으로 보인다.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내의 튤립은 내주중 절정을 이룰것으로 보여진다. 5월 1일까지 이어지는 튤립축제행사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각종 체험장이 운영되어 특별한 추억을 전하고 있다. 앞으로 년중 계절테마형으로 운영될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는 올해 7월 26일부터 개최되는 국제록페스티벌을 비롯, 대부포도축제, 갯벌체험등 대부도 전체를 연결하는 종합과광테마단지로 점차 개발될 예정으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