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홍보-귀농사업발굴-상품-부동산

관광개발, 미디어홍보, 생태농업,귀농사업, 귀농교육,기술보급, 031-410-0706

정치에 실망한 사랑하는 이들에게

댓글 0

SNS소식

2014. 3. 27.

 

막연히 정치를 꿈꾸다 실망에 빠진 사랑하는 후배에게...

 

정치란. 좋은 사람이든 나쁜사람이든 가리지 않고 표를 받는 생물적 본능을 가지고 있어 사회와 개인을 갈등과 분열을 만드는 가장 중심적 기폭제이며

 

생리적으로 한쪽 정당의 편에 설 수 밖에 없는 입장이 되므로 아무리 정의롭고 합리적인 주장을 한다거나 사회봉사 활동을 한다고 해도 그것들을 그대로 인정하거나 존중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현실적으로 노무현대통령 정부의 모든 것을 반대쪽에서 전혀 인정하지 않는것이나. 박근혜대통령 정부의 모든 것을 인정하지 않는 것에서도 충분히 알 수가 있습니다.

 

정치의 본질은 협상이 가능한 적국보다. 협상이 안되는 정적이 진짜 적입니다. 정적을 죽이기 위해 젝과의 동침을 오히려 더 선호합니다. 그만큼 무섭습니다. 그걸 아셔야 합니다.

 

정치란. 스스로의 정결성이나 주체성이 성립될 수도. 철학과 보편성원칙이 존재할 수도 없는것이 정치라는 냉혈괴물이며 그것을 직시하지 못하고 스스로의 몽환에 젖어 무차별한 포식동물의 사회적 생리에 적응되다 보면

 

스스로의 자아는 상실되고. 눈은 뱀의것을 닮다가 결국은 멀게되며 귀는 막히고 입은 수없이 가식을 말하고 손은 검은것을 잡으며 발길은 자주 으슥한 곳으로 향하고 목은 기둥으로 진화하게 됩니다.

 

또한 무수한 독재성과 포악성을 띠고 자신의 영역은 동질성을 강제화시키며. 상대 정치인들의 모든 것을 외곡시켜 죄악시. 범죄시하여 사람들을 현혹시켜 누명을 씌우고 생명마져도 노리는 무서운 DNA인자로 변질 됩니다.

 

또한 정치는

상대방과의 합리성을 배격하고 철저한 배타성과 이기적 주의주장으로 국민을 속이고 돈을 대는 경제동물들을 잉태하고 공생하여 잘못을 옹호하며 자신들의 먹이사슬로 만드는 생리적 사회구조를 만연시키고.

 

그것을 모든것의 완전한 기준으로 주장하면서 스스로가 이 세상 위의 유일신으로 존재하려는 본질을 띠게됩니다.

 

사랑하는 후배께 충고합니다.

말로 먹고사는 직업중에 가장 나쁜것이 정치요 그 두번째가 언론입니다. 그것들을 멀리하시면 당신은 행복해질 것입니다.

 

스스로 만드는 권위나 명예는 모든것을 잃게하고 그대의 아름답고 청순한 자아를 영원히 빼앗기는 불행을 낳습니다. 모든 정치인들을 친구로만 사귀시고 정치를 당장 떠나십시요.

 

그 곳은 정의도 눈물도 피도 사랑도 없지만. 가장 화려한 가면으로 무서운 이빨과 얼굴을 감추며 수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여 세뇌의 독약을 마시게 한 후. 모든걸 빼앗고. 엄청난 고통을 주고 결국에는 착한 그대의 영혼마져 죽이는. 인간곤충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죽음의 유아등입니다.

 

사람들처럼 행복하게 살기 원하시면 정치를 떠나세요. 그 죽음의 제단앞에서 긴 줄을서며 당신의 심장과 영혼을 바치지 마십시요.

 

아마도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많은 착한사람들에게 배척당하게 될 것이며. 그로서 쌓아온 모든 것을 잃게되실 것이며. 무서운 고독과 분노와 철저한 좌절과 상실감을 곧 경험하시게 되실 것입니다.

 

♧고잔동에서 보내는 새벽편지♧

광수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