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홍보-귀농사업발굴-상품-부동산

관광개발, 미디어홍보, 생태농업,귀농사업, 귀농교육,기술보급, 031-410-0706

혼란을 야기시키는 남북체제의 이질성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16. 2. 7.




■ 민족주체성

■ 군사무기 기술력

■ 정치권력의 부패성

■ 국민단결력

■ 결혼.출산력

■ 전투정신력

■ 민족자결권

■ 지도자의 배짱과 통솔력

■ 배짱.도전성

■ 군사훈련강도

■ 군사력.전투역량

■ 군부 부정부패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과연 한국이 더 나은점이 무엇일까..?

 

한국 정치인들은 자신들의 권모술수와 부정부패를 감추려고 북한체제의 존재성와 북한체제의 위협성을 너무나 크게 부풀려 홍보하는 바람에 오히려 남한의 국민들이 북한체재에 위협을 느끼고 찬동.동조하는 정치인들과 그 세력들을 계속 양산하고 있다.

 

늘 배짱과 소신이 없고 말과 언론통치로 거짓 쇼를 하는 무능하고 행동이 없는 부패한 한국과.

언제나 자기주체성을 세계에 당당히 알리며 강대국들을 쩔쩔매게 가지고 노는 북한의 자신감과 기술력에

전세계의 사람들과 남한의 국민들은 오히려 어떤 나라와 지도자가 더 주체성이 있는지. 어떤 나라가 더 기술과 배짱과 단결력이 있는지 혼동에 빠져들고 있다.

 

이는 모두 총 한방 제대로 쏘지 못하며 민족 자결권과 주체성을 잃은 남한정부와 국민들의 책임이다.

한국은 이것을 해결하지 못하고 계속 인구가 소멸될 경우. 모든 민족문제와 국가운영의 대세는 평균나이가 훨씬 더 젊고 인구가 더 많아지게 될 북한으로 넘어갈수 있다.

 

다음아고라 "시사논단" 이광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m.news.naver.com/hotissue/read.nhn?sid1=100&cid=1033730&iid=49099338&oid=003&aid=0007030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