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홍보-귀농사업발굴-상품-부동산

관광개발, 미디어홍보, 생태농업,귀농사업, 귀농교육,기술보급, 031-410-0706

헌재 성매매 불법판결, 인간의 성 정체성과 율법

댓글 1

귀농정보(정책,법령)

2016. 4. 1.




헌재가 불헌과 합헌  양쪽의 모호성을 이리저리 생각해서 자신들이 유리한 밥벌이 기득권 기준에서 결정한다는 것은. 이미 진정성 있는 상식의 기준이 사라진 의미없는 결정일 뿐이다, 
 
서울대의 사회적 공헌도와 취업율이 가장 낮음에도 그 알량한 권위만을 내세우다 세계 최하위권 무능대학으로 전락하며. 노벨상 하나 수상하지 못하는 수치스러순 불명예를 양산하고 있는 것과 같이 
 
인간과 사회의 보전에서 절대적 가치를 차지하는 성을 단순한 상대성 행위로만 규정하여 인간성의 존재 자체이자 자유로운 인권의 문제인 성을  
 
성 소유권자 스스로가 아닌 타의에 의한 편향적 법과 불합리한 제도로서 통제한다는 것은 이미 법치제일주의의 반 인권적 탄압이다. 
 
■ 인간의 성은 스스로가 자유롭게 소유. 관리. 사용. 보전할 권리가 있다.  
 
법과 제도가 인간 남녀의 성교합 행위와 순결의 절차와 방법까지 통제한다면 이혼의 절대금지. 이성간 교제금지. 남녀교류금지. 결혼허가제와 무엇이 다른가 ? 
 
성슨 다양한 이성과의 교합.교류를 통해 DNA적 건강성이 보전.발전되어 왔다. 평생동안 한 유전자솨 교합한다면 인간슨 이미 자연동물이 아닌 기계동물에 불과하다. 
 
성이 일방의 이성과 영구적 교류만으로 강제화 시킨자면 자연의 원리인 진화론적 생태변이성에 따라 유전적 퇴화. 질병의 증가. 성 정체성 소멸. 존재감의 상실. 생명존중성 소멸. 후세의 소멸. 국가 사회의 소멸에 이르게 된다. 
 
■ 성은 법과 제도가 통제하는 나라는 현재 모두 인구감소와 출산율 감소의 위기에 빠져있다.  
 
성 소유권의 자유로운 성 정체성. 건전성 보전활동을 금지하는 것은 나라의 소멸을 자초하는 것이며 수천년간 자연스럽게 사회보장적으로 제도화된 인간과 사회유지의 고유성인 다부다처제를 금지하는 것과 같다. 
 
"1인 1이성 평생교류제도"는 이처럼 인간서 성평등을 저해하고 성의 유전적 건전성을 파괴하는 행위이다. 이는 분명히 증명할 수 있다. 
 
헌재 판사를 섬에 가두고 어린 가임이성을 곁에 두게 해 보라. 그리고 그의 성 정체성적 행동패턴을 살펴보라. 과연 인간의 성이 본능을 찾아 어떻게 반응 하는지를. 성을 사고 파는것은 인류의 고유적 풍습이다.  
 
■ 성은 손이나 발과 같이 특별한 법으로 다루는 법적 상품이 아니다. 
 
결혼식때 상대의 가족에게 이성을 사소는 댓가로 주는것이 바로 예물이라고 한다. 인간과 자연은 성을 서로 나누며 매매하며 생존과 건강성과 창의적 진화를 유지해 솼다. 아무리 게으른 인간도 예쁘고 젊은 이성과 성교할때 진화론적 반응이 나타난다.  
 
■ 다양한 이성과의 성적교류는 피와 엔돌핀을 잘 돌게하며 저항균을 물리치고 적극적이며 창의적 건강성을 되찾게 한다. 그것이 바로 진화론의 핵심적 현상이다. 
 
마찬가지로 평생을 한 이성과 교합당하는 인간은 몸과 정신의 활력이 없고 저항력이 나약하여 질볌에 잘 걸린다. 자손도 약하고 생명력이 취약하며 동족보전 의식도 희미하다.
한 종류의 유전인자와 평생 교류하는 것은 다양한 악영향을 불러 일으킨다.  
 
전통과 풍습.도덕이라는 왜곡된 율법에 의해 강제화 됐던 동일 이성과의 이혼율이 높은 것은 한국인들의 성적 유전인자가 정체성슬 차는 진화론적 자연현상이다. 
 
■ 사회적 활동의 건전성을 위해 성을 구매하는 남성과 그 촉진제를 판매하는 여성은 종족보전과 사회적 건강성을 유지시키고 지켜주는 애국자일 뿐 범죄자가 절대 아니다.  
 
성은 누구나와 자유로운 의사에 따라 사용하고 관리하고 정신과 육체와 종족번식과 성소유자 스스로의 이익을 위해 사용되어야 하며 국가와 사회는 그 자연적 권리를 보호해야 민족과 국가가 유지된다.  
 
성을 타의나 법.제도로서 강제화 하는것은. 인간사회를 소멸시키는 사회적 죄악이자 이성에 대한 범죄가 계속 일어나게 만드는 국가적 방조범죄 그 자체이다. 
 
글 : 이광수(다음-아고라 "시사논단") 
 
■ 본 글의 논제는 현재 이혼율과 성의 불건전성. 출산율 소멸. 독신여성 증가. 결혼기피여성 증가. 젊은이들의 성정체성 소멸. 지구오염에 의한 유전자적 변이현상과 정자 난자수 감소. 임신율 축소 등 현실적인 성 왜곡 현상을 전제로 한 것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헌재 결정에.. 울며 돌아간 성매매 여성들
http://v.media.daum.net/v/20160401030827358?f=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