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살넉살 건강

발마 2021. 2. 15. 15:35

숨겨진 영어단어 3개 찾아내기

신축년 새해 설날

차례는 지냈으되 대면세배

생략된 어정쩡한 명절.

그래도 모두들

福많이 받으세요~!!

 

어쨌든 지나갔고

다시금 일상회복.

 

그 허전함을 달래려는 전원생활

유일한 낙은 역시나 땅파기 흙놀이.

 

뒷마당 통행로 잡초제거용 부직포

들어내고 납작 디딤돌 오솔길 조성.

사흘간에 걸쳐서

기본작업(폭0.8m x 전장12m)

평탄도 교정등 잔여작업이

끝나는 이번 주말쯤에나 완성

쉬엄쉬엄 천천찬찬 牛步美學

 

위 그림속의 숨겨진 영어단어 과연

무엇일까요? 3개를 찾으면서

건강증진 두뇌체조로

봄맞이 준비해봅시다~!!

이전 댓글 더보기
비밀댓글입니다
잘했소~ 정말 잘하셨소~!!
어찌 그리도 잘 맞추시나요?
답안지 제출방법 역시 타의 모범!! ㅎ~

추석명절때는 온가족들 다 모여서
왁자지껄 家家好好 歌歌呼呼하길..

신축년 소띠 새해 건강하소 행복하소. 음~메~
땅이 풀리니 이젠 본격 밑작업을 준비할 시기네요
오솔길 디딤돌이 놓이면 한결 관리도 쉽고
편해졌겠습니다
저도 뽕나무 타고 올라가던 인동 덩굴 제거
찔레나무. 과일나무 가지 치고 왔습니다

봄이 오는가 싶었더니만
어제 오늘 다시 망연자실.
내일도 북극한파 지속예상..
훈탕냉탕 온탕한탕 갈팡질팡.

지구가 몸살을 앓고 있는게
틀림없스. 미국에서도 단전
수도는 동파로 난리부르스!! ㅠㅠ

미국 거주 고딩동기생 카톡
알림 읽어보니 토네이도에
난방도 끊겨 밤새 오돌오둘..
차안에서 목숨 지탱중이라는.. @@
두 눈 크게 부릅뜨구서
딱 한곳 찾아놨어요,ㅎㅎ

에~~~헴!
날 잘했져용.,호호
한곳이라도 찾으셨다니 천만다행.
아직 시력 관찰력 공간지각력 멀쩡!!

나머지 보물찾기 두개도 기필코 성공을.. ㅎ~
오호라~
제 눈에는 푸르름 속에 다 숨겨 놓았네용~

디딤돌 오솔길...참 이쁠것 같네요.
폴짝거리며 한 발자욱씩 건너가는 징검다리 처럼 걷는 재미도 있겠군요.
쉬엄쉬엄 찬찬히 하시구요. ^^
보일듯말듯 보이지않는
따옥따옥 따오기 뜸북뜸북 뜸부기
찾느라 생호박꽃 눈알 빠지면 안되는디.. ㅎ~

민숭민숭 맨바닥에 크기 색깔 제각각인
울퉁불퉁 비정형 돌을 모자이크식으로
깔아놓으니 그런대로 기본틀은 그럴듯.
여름날 맨발의 청춘 지압발마사지하기 딱!!
금방 찾겠는데요?!
하나 금방 찾고 아무리 봐도 눈에 안 띄어서 와장창 확대시켜 놓고 찾았네요 ㅎㅎㅎ

새해는 새해인데 새해같지않은 새해네요...
추위 가시걸랑 마당도 정리하고 해야하는데 춥다고 들앉아 게으름만 왕창 부리고 있네요...

디딤돌 그거 놓으면 아주 쓸모가 좋지요...
더 이뻐지겠어요~
시골산골 일상의 다반사같은 모습이 바로
저 그림처럼 친환경 자연생활 모습일테니
역시 산녀보살님은 금방 찾아내시는군요? 캬~

이번 겨울 추위 유난히도 오르락 내리락
영하21도와 영상17도 사이에서 변덕질..
이몸도 북극찬바람 앞에선 게을리즘 왕창!!

기온 급강하로 디딤돌 오솔길 뒷마무리
작업이 살짝 지연되고있는데 완성되면
한번 오서서 맨발 지압맛사지 대환영!! ㅎ~
어정쩡한 명절을 보냈으나
그래도 계절은 어김없이
달려오고 있네요.
움츠러든 어깨 활짝 펴라고
냉이가 저에게 손짓을 하던걸요.ㅎㅎ

봄맞이 정비 하시느라 수고
많으시네요.
그렇지 않아도 깔끔하고 예쁜
혜명초당이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 주겠습니다.
어제그제 이틀간 드세게 몰아치던 찬바람에
기온이 벼랑 아래로 굴러떨어지듯 급전직하.
오늘 지금 시각 현재까지는 모든게 다 꽁꽁!!
손짓하던 그냉이들은 잘있는지 모르겠스? ㅎ~

급작스런 날씨변동에 뒷마무리작업 보류중.
아직 들쭉날쭉한 높낮이 개별 교정해주려면
들었다놨다 파올리거나 파내려야 최종 완공.
부지런한 발마님 이
풍선처럼 부푼 마음으로
정원일 시작 하시니
귀쫑긋 봄 달려 오시네
땅 드넓은 우사국 그곳에도
봄이 오는가 싶었는데 북풍
한설에 전기 수도 가스공급
끊어진 집이 엄청 많았다쥬?

예측 불허의 겨울 변덕날씨
그래도 봄은 기필코 오리라. 그츄?
아참!
영어 단어 세개 다 찾았어유~~ㅎㅎㅎ
그래요? 재밌었나요?
그럼 답안지 제출하고
채점평가 받으셔야쥬!! ㅎ~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
장학금 혜택도 있다는.. @@
발마님 잠시 휴식하고 블로그 나들이 왔습니다
그런데 뭘 찾으라시니 그냥 안부만 놓고 가렵니다^^
요즘 초등학교 소풍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옛날옛적 국민서당 시절엔 소풍가면 가장
신나고 기대되는 놀이중 하나가 보물찾기.

저 그림 전원생활 풍경속에 소풍놀이같은
시골산골의 상징단어 3개가 숨어있다쥬.ㅎ~
아? 저도 3개 찾았어요.
찾으면 뭐..상품같은 거라도
있나요??^^*

납작 디딤돌 오솔길..
무척 기대됩니다.
완성되면..보여주셔요.^^

보물찾기는 역시 뭔가 당첨
경품 있어야 제맛이 나겠쥬?
1개당 500냥 두루미 한마리!! ㅎ~

뒷마무리 보정작업까지 모두 다
마치고나면 인증사진 올려보겠스.
2개뿐이...

봄이오면 텃밭이라도 갈아 엎어야하는데 아파트 생활이라 언감생시 이지요.

잠시...뜸들이고 보니 3개가 눈에 다 보입니다.
역시 봄맞이 연날리기 했더니 눈이 밝아집니다.

시력은 곧 실력이자
체력이며 국력이기도..

鳶날리기로 눈밝아지셨다니
육안 심안 혜안 다 갖추신듯.. 축~!!

戀띄우기도 가끔 해보셔랑!!
눈감아도 보이는 夢眼 돋아
나더라는 여고괴담 전설이.. ㅎ~
꽃샘 추위가 봄의 발목을 이젠 놓으려는듯.
한주의 첫날 월요일
따뜻한 차 한 잔의 여유
활기찬 하루 되시길~~~
1.코로나가 먼저 끝날지
2.남북통일이 먼저 이루어질지
3.정치적 편가르기 정신차릴지
석삼년안에 모든게 제자리 찾길..

그 상징적 세 단어를 찾아보셔랑!! @@
안녕하세요.
2월도 마지막 화요일 입니다.
꽃샘추위도 있구요.
건강하시고 행운이 함께하세요...발마 님!....***
아니 벌써 2월도 막바지인가요?
이것참참 나원참 원나참 뭔늠의
세월이 이렇게나 빠른지 참나원!! ㅎ~

1월엔 영하 20도 2월엔 영상21도
겨울기온 치고는 역대급이었다쥬?
그래도 어김없이 홍매화 폈더래요!!
with입니다.
계정이 잘못 되어 다시 개설했습니다.

오늘 금요일이라 좋습니다.
기온도 많이 오르고요.
즐거운 TGIF보내세요.
아하~ 뭔일이래요? 별 큰탈은 아니겠쥬?

본당 외에 별당 한채 더 장만하신 셈치고
이방저방 왔다리갔다리 하셔도 되겠스요!!
Yes, it's Friday, today. Enjoy your TGIF.
복 많이 받으셨죠?
다음 주면 3월이네요.
2월은 워낙 짧은 것도 있지만,
긴 추위가 봄을 기다리다 보니 후딱 지나가네요.
세월이 네월이 고年들 발걸음이
빠른건지 이몸이 소걸음인건지..
그러게요. 2월도 곧 막바지네요?

꽃피고 벌나비들 춤추는 춘3월이
오면 좋은 소식도 많이 들리길요!!
이제 봄소식이 전해집니다.
산골 동지분들 봄 되면 아무래도 겨울보다 바빠지시겠지요.
저는 걷기로~~~~


3주동안 어찌나 많이 걸었는지 무릎통증까지..
그래도 하루 6-7시간 걸었답니다..

올해는 마음도 봄날처럼 쭉 따뜻하게 살고 싶은 소망 입니다,발마님..
오잉? 이게이게 누구시래요?
한3백년 왕래 발걸음 없길래
휴학했나 휴거했나 궁금했소.

그런데 하루에 6~7시간 씩이나
무르팍도사님 통증유발 걸었소? @@

아무튼 다시 답방재개 반갑소.
소띠해 신축년 봄볕 많이 쐬고.
건양다경 신통방통 건강하이소!! ㅎ~
나도 뭔가가 하나 보이긴 하는데 딴건 잘 안뵈요 ㅎㅎㅎ
또 놀러오면 그땐 보이겠죠? ㅎㅎ

벌써 봄일이 시작 되엇나봐요
일 안하고 노는 겨울보단 일하고
시간 잘보내는 봄이 무척 반가우시겠어요.
재수는 필수선택
삼수는 자유선택
보이는 그날까지
7전8기 보고보고.. ㅎ~

겨울가뭄도 끝났으니
신축년 새봄맞이 한창.
반가운 봄타령 흥타령!!
안녕하세요.
3월이 시작입니다.
비가 내리고 있구요.
강원도에는 폭설이 왔어요.
황금~연휴 잘 보내셨나요?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발마 님!....***
이곳 산골에도 제법 폭설이..

고립될 정도는 아니었으되
가뭄해갈엔 제법 적시안타..
금방 하나는 찾았는데
두 단어는 더 쳐다보아야 할 것 같아요
저 문장안에 3개 다 찾으면 아직 늙지 않았다고 하는데...
에휴! 저는 이제 늙었나 봅니다. ㅎㅎ
비밀댓글입니다
이몸이랑 뭐 거의 비슷한 수준인걸요?
아마도 우리 42는 초등학교 못다녀본
국민학교 출신임이 틀림없겠스!! 그츄?

급할 것 없스. 牛步美學 천천찬찬 나머지
하나 마저 찾으실때까지 청춘 잘지키셔랑!! ㅎ~
비밀댓글입니다
둘은 아주 잘 맞추셨는디
어느 하나엔 뭔지 모르게
이빨하나 빠진듯한 느낌.. @@

자 과연 그 빠진건 뭘까요? ㅎ~
비밀댓글입니다
딩동댕~♡!!

이빨텽튠 미달임이 인증되었스
이팔청춘 면허증 재발급합니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