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코인.010.8586.25/지식& 정보

루키가이 2014. 7. 8. 22:39

생명의 꽃 문양에 대한 고대의 비밀

드룬발로 멜기세댁

 

 

 

 

사진은 다윗의 별이며, 머카바의 형태

p3

 

머카바(MerKaBa)

 

이 이야기에는 또 하나 주목해야 할 중요한 점이 있다. 13천년 전 우리들은 자기 자신에 대한 어떤 인식을 잃어 버렸다. 우리 몸 주위를 둘러싼 기하학적 에너지 필드는 그 역시 우리의 호흡과 관계된 어떤 특정한 방법으로 가동할 수 있다. 이들 필드는 빛의 속도에 가까운 스피드로 몸 주위를 돌고 있었는데, 타락 후에 회전이 점점 늦어지다가 마침내 멈춰 버렸다. 이 필드에 스위치가 들어가 회전하기 시작하면 이를 머카바라고 부르게 된다. 머카바는 이 현실에서 달리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유용한 것이다. 그것은 우리들에게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해서 확대된 인식을 가져다주고 고차의 의식과 이어주어 우리들의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기억을 회복시켜 준다.

 

회전하고 있는 건강한 머카바는 직경이 약 15-18미터에 이르는데, 그 사람의 키와 대개 비례한다. 회전하고 있는 머카바는 적당한 기기가 있으면 컴퓨터의 모니터로 디스플레이 해 볼 수도 있는데, 그 모습은 은하가 적외열선에 의해서 둘러싸인 모습과 비슷하다. 그 기본형은 전통적인 UFO의 형태와 같다.

 

머카바라는 말은 우리가 발음하듯이 고대 이집트어에서 온 Mer Ka Ba라는 세 음으로 구성되어 있다...Mer는 이집트 제 18왕조에서만 이해되고 있던 특정한 빛을 의미하고 있다. 그것은 같은 공간에서 상반되게 회전하는 두 빛의 필드처럼 보이는데, 그것은 어떤 특수한 호흡 패턴에 따라 발생한다. Ka는 개개의 spirit을 의미하며 Ba는 그 특정한 현실에 대한 스피릿의 해석을 의미한다.

 

우리들 특유의 이 현실에서는 Ba가 대개 육체나 물리적 상황으로 정의된다. 그러나 스피릿이 육체를 갖지 않는 다른 수많은 차원의 현실에서는 자신들이 갖는 현실의 해석이나 개념을 의미한다. 따라서 머카바는 상반되게 회전하면서 스피릿과 육체에 동시에 작용하는 빛의 필드(field)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스피릿과 육체(또는 그 사람의 현실 해석)를 하나의 세계나 차원에서 다른 세계나 차원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탈 것이다. 머카바의 기능은 이것만이 아니다. 실제로는 다른 현실 사이를 오갈 뿐만 아니라 새로운 현실의 창조도 가능하게 하고, 그 밖에도 많은 기능이 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우리들이 원해 상태였던 고차의 의식으로 돌아간다고 하는 목적을 위해 도움이 되는 차원 간을 이동하는 탈 것으로서의 면에 주로 초점을 맞추어 갈 것이다.(히브리어로는 Mer Ka Vah란 전차를 뜻한다.)

출처 :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
글쓴이 : 현요한 원글보기
메모 :
생명꽃모양에대한 고대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