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인상주의 미술 도서

아트월드 2015. 7. 8. 10:05

 

책을 발간하면서 고맙고 반가운 분들에게 !

이제 가을이 성큼 다가와서 왠지 서늘한 바람이 이는 넓은 들판으로 가끔 나가 보고 싶은 아름다운 계절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 번 그림 전시회와 모임 등에서 많은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는 화업(畵業)을 시작한지 20년 만에 미술공부를 하기 위하여 모은 자료를 활용하면서 2년 동안 원고작업을 하여 이번에 먼저 전자책eBooks 두 권을 내었습니다.

 

종이책으로 발간하였으면 성의껏 보내드리고 싶었으나 분량이 2권에 총 900페이지이며 1,260개의 그림 및 사진화일을 실어 많은 분량의 책이라 부득이 저렴한 가격으로 우선 eBooks을 출간하였습니다. [교보문고 측은 종이책 3권으로 발간시 약 9만원의 정가로 계산된다고 검토]

 

아래와 같이 <모네와 114명의 지베르니아이츠 Monet & 114 Givernyites>라는 책은 <교보문고>와 관련 유통채널을 통하여 출간됩니다. 교보문고의 미리보기에 책 서문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이 114명의 작품과 생애가 소개되는 책 내용은 국내외에서 처음인 것 같습니다. 저가 생각하기로는 본인은 물론이고 가족 및 자녀들에게도 지성(知性)과 교양(敎養)에서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여깁니다만 일면 부끄러운 마음도 듭니다. 시간 나시면 한번 일별해 주시고 좋은 평도 부탁해 봅니다.

 

2013910

 

안양, 아틀리에에서

  

서양화가 조영규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