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쿠키,스콘

creamy 2013. 10. 24. 07:30
이전 댓글 더보기
넘 이뻐요....ㅎ
시상이나....저도 하나만......ㅎ
음...좀 갯수가 되니 하나 정도는 (^^)*
먹음직스러운 쿠기+_+ 정말 맛나보여용~ㅋㅋㅋㅋ
좀...잘 나온 것 같아요. 생각보다 (^^)*
넘 예뻐서 어찌 먹을 수 있을까요.
가을 단풍이 고운 보기만 해도 너무 예쁜 쿠키에요.
고운 가을 단풍잎이 입안 가득히 들어 왔어요~~~ㅎㅎ.
한국의 단풍을 그리워하면서 ...(^^)*

정말 예뻐요..배경음악도 멋지구요.
박수 쳐 드리고 싶어요.
한바구니 담아서 그냥 보고 싶네요~~~~
짝짝짝 (!)(!)(!) 박수 (~)(~) (ㅋ)(ㅋ)


단풍잎을 한바구니 담아 산책님께로 슝(~)(~)
아!!!! 최고예요...
쿠키틀도 욕심나요~~~~ ^^
음... 매번 쿠키틀 욕심만 내시고 쿠키는 안만드시고 (ㅎㅎ)

잘 지내시죠. 정말 오랜만이네요 .
네,,,,
들켰네요.... 틀만 욕심내기 3년째네요.. 헤헤.

잘 지내지만 감정은 항상 롤러코스터를 탄답니다... 헤헤..

멋진 가을 잘 보내세요....~~~
쿠키에도 가을이 왔네요~ㅎㅎ 단풍모양에 색깔까지~ 진짜 단풍잎같아요~ㅎㅎ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니 아쉽기만...

고운님!
안녕하세요?
지난 23일은 24절기 중 "18" 번째 절기인 "상강" 이었죠?
서리가 내린다는 시기이지요
추수와 감사로 햇빛과 비를 주신 이에게 감사를 드리는
절기이기도 합니다.
삶 속에,
풍성한 감사함이 넘치시길 빕니다.
단풍은 절정을 이루는데~~~~
우리네 가슴엔 무엇으로 무슨 색으로
물을 들여볼까요?
올리신 작품에 감동입니다.
가내에 평화를 진심으로 빌께요
..ん し ろ し ぁ ㅏ し ㅣ てㅏ.
。。。。ㅇ  の
〃´`)
  ,·´ ¸,·´`)
 (¸,·´ (¸*늘봉 한문용드림
★♡ ━〓★★〓━ ♡♡ ━〓★★〓━ ♡ ━〓★

이렇게 예쁜 쿠키틀이 있었네요~
근데 전 쿠키틀이 있어도 저렇게 못 만들 것 같아요~
역쉬 최고에요~~^^*
만드는 도중에는 참 기분도 (즐)겁고 아무생각 안드는데 ...
막상 재료준비부터 뭔가 시작하려고하면 귀찮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아요.

아이디어도, 쿠키도 넘 멋져요!! 먹고싶은 비쥬얼이에요 ㅋㅋㅋ
가을의 단풍이 입속으로 쏙 ~~ ^^*
정말...예쁜 꽃 단풍 맞네요(!)(!)(~)(~)(~)참 이쁘게 잘만드시고 구우셨어요(~)(~)(추천) 어찌 안하리오(~)(?)(!)(!)(~)0^
넘이쁘서 먹기 아가울것같은데
이렇게 많이 만드셨네요
단풍잎하고 똑같아요.
맛있게 생긴 쿠키네요(^^)
소중하고 유익한 정보 잘 보고갑니다(~)(^^)
와..ㅎㅎ 정말 먹어도 되는건가요? 이런건 오히려 맛이 떨어지던데 궁금하네용ㅋㅋ

단풍잎 쿠기 예술입니다...
아이들이 무척 좋아할듯...^^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와우!완전 잘 만드셨네요.제 머리 위로 단풍잎이 떨어질 때마다 기억할께요~^^
잘보고 갑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유익하고 소중한 자료 잘 보고 갑니다.가을 하늘이 높아만 갑니다.고맙습니다.
맛있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아 너무 예쁘네요!!
앞으로 블로그 자주 들어와서 구경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