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게 사세요^^

- 人生을 느리게 조금은 게으르게 살기,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살아가는 이야기들~

19 2021년 11월

19

좋은글사진이야기 [경주여행]남산 옥룡암의 가을 단풍

옥룡암의 단풍이 보고 싶어 열일을 제치고 찾았습니다. 옥룡암의 단풍은 아주 애기단풍으로 늦게 단풍이 드는데 적기를 맞추기가 어렵지요 무엇보다도 단풍이 일시에 드는 것이 아니고 서서히 차례로 든다는 것입니다. 특히 법당 앞에는 절정이면서 이미 많이 떨어졌고 아래로 내려 오면서 아직 푸른 단풍도 많이 보입니다. 욕룡암 단풍은 애기중에 애기 단풍으로 동전만한게 형형색색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이 맘 때 옥룡암의 단풍이 최고로 이쁜 것 같습니다. -탐방일 : 2021,11,16,화,오후 옥룡암에는 단풍나무가 많지만 특히 법당 앞에 3그루의 애기단풍이 완전 대박! 너무 너무 아름답습니다.떨어진 단풍잎마저 눈물나게 아름답습니다 옥룡암과 함께하는 세월의 단풍나무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연륜이 느껴지며 겸손해지는 자신을 ..

19 2021년 11월

19

나무풀꽃이야기 [경주여행]운곡서원 은행나무

-탐방일 : 2021,11,16,화 운곡서원의 은행나무를 최적기에 찾아 기분 좋았습니다. 2021,11,16,화요일 오전에 경주가는길에 잠시 들렸습니다. 평일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찾았네요,더구나 날씨마저 좋아 더 좋았답니다. 아마도 이번 주말은 무수히 떨어지는 은행잎을 경험할 것 같네요 은행나무는 운곡서원에 달린 정자(유연정)와 함께 있는데 지는 해에도 많은 사람들이 보입니다. 역시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은행나무입니다. 나무도 어디에 있는냐에 따라 인기가 달라 지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가까운 곳 하곡리의 은행나무도 수성이 이 은행나무 못지 않은데 여기만큼 진사분들을 모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나무도 어디에 자라는냐에 따라서 대접이 달라지네요 우측에 힐체어 타시분을 보니 마음이 짠해집니다. 따님같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