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GuPangE 2021. 4. 11. 09:04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은 토트넘이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한다면 여름에 이적을 추진할 것이다. (애슬레틱)

리버풀이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페드리에게 관심을 보이면서, 바르셀로나는 페드리에게 약 3억 5,000만 파운드(약 5,380억 원)의 바이아웃이 포함된 재계약을 제시하고 있다. (선데이 미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는 리버풀로 7년 만에 복귀할 가능성이 있다는 설이 돌고 있다. 데이비드 베컴이 소유한 인터 마이애미도 수아레스가 이적할 가능성이 있는 클럽으로 꼽히고 있다. (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후벤 네베스를 영입 명단에 추가했다. 울버햄튼은 네베스를 이적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 (90 min)

스트라이커 킬리안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선택한다면, 유벤투스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 (미러)

레알 마드리드도 자신들이 음바페를 여름에 영입할 유력한 후보라고 보고 있다. (아스)

울버햄튼은 발렌시아의 공격수 곤살로 게데스 영입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를 위해 발렌시아에 임대 중인 스트라이커 패트릭 쿠트로네의 완전이적을 제시할지 고민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파리 생제르맹에 임대 중인 에버턴의 스트라이커 모이스 킨은 유벤투스 복귀설이 돌고 있다. (투토 스포르트)

맨유와 리즈 유나이티드는 가장 최근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18세 센터백 카이런 고든 영입 경쟁에 뛰어든 팀들이다. 에버턴과 리버풀도 고든 영입설이 나고 있다. (메일)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라이벌 선덜랜드에 임대 중인 울버햄튼의 21세 수비수 디온 센더슨을 주시하고 있다. (크로니클)

아스널은 플루미넨세의 19세 미드필더 마테우스 마르티넬리 영입을 위해 접근했다. 맨유도 마르티넬리를 원하고 있다. (풋볼 런던)

센터백 예리 미나가 이탈리아 세리에 A 이적을 추진하면서 에버턴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나폴리의 칼리두 쿨리발리를 최우선 영입대상으로 삼았다. (메일)

하지만 안첼로티 감독은 나폴리 시절 지도했던 쿨리발리 영입설에 대해 부인했다. (리버풀 에코)

AC 밀란의 레전드이자 테크니컬 디렉터인 파올로 말디니는 스트라이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재계약을 맺는데 굉장히 가까워 졌다고 전했다. (스카이 스포츠 이탈리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