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바다애미 2009. 6. 19. 20:20

 

 

 

바다네 블로그 이사했습니다^^

 

 

티스토리 바로가기 http://badaherstory.tistory.com

 

 

이 곳 자료들은... 방명록도 댓글도 있어서 그냥 남겨놓고 갑니다^

지우면 아까울 것 같아서요^

 

 

엇 !
오랫만에 와 봤더니 블로그가 귀곡산장 되 부렸네요
티스토리로 이사 하셨다 ?
음...가바야겠꾼
히히.. 표현이 재밌어부리는데요^^ 어여 오셔서 구경하세용^
표정..시크한데요? ㅋㅋㅋㅋ 주인~ 왜봐? 이런 표정? ㅎㅎㅎㅎㅎ
헉.. 수제비양님 고거이 그 표정이 아니고요~ 밥 엄청 먹고 배아파서 우는 모습인데요-.- 바다한테 다 이를꼬야;;
헉~! 그렇군요~ ㅜ.ㅜ 우리 바다양 우는 거였군요..어쩐지 눈가에 눈물이 살짝~ 맺힌것 같았어용~ ㅜ.ㅜ 바다야 미안행~ 잉~~ 이르시면 아니되어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오늘도 행복 가득 하시며
좋은날 되세요
감 사 합나다
이쁜 표정 잘 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