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야 놀자

글씨야 놀자 2019. 3. 4. 09:23

악필교정 글씨 자신감 회복했어요~~

글씨를 써야하는 상황이면 정말 난감해진다.

한글을 모르는 것도 아니고 쓸 말이 없는것도 아닌데 정작 글씨만 쓰려면 긴장되고 아무리 반듯한 글씨체 한 자 한 자 써보려해도 맘 같지않다. 옆에 사람이 있으면 그 긴장감은 손에 땀이 베일만큼 심장이 조여온다.










글씨를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쓰는 것 같아보이지만 성인들 가운데 자신의 글씨에 대해 자신있게 잘 쓴다 답할 수 있는 사람은 그닥 많지않다.

그만큼 글씨를 못써 악필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게되는 성인들이 부쩍 늘어가고 있다.


글씨를 자주 많이 쓸 일이 없다보니 이런 결과일 수도 있겠지만 실은 어릴적부터 글씨를 못 써 핀잔을 한두번 들어본 사람이라면 글씨에 대한 자신감 떨어져 성인 되어서도 글씨라면 그닥 달갑지않다.















오히려 나이가 들어갈수록 글씨는 점점 더 심하게 악필이 되어간다.

사실 나이가 들어서라기보단 어릴적부터 글씨쓰기를 싫어하게 된 원인이 해결되지 못했기 때문에 성인에 이르기까지 글씨는 조금도 호전되지 못한 결과이다.


대전글씨교정 윤바른글씨를 찾는 수많은 수강자들 가운데 대부분은 성인 비율이 높다. 글씨를 많이 써야할 일을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대부분 생활속에서 어디서고 글씨를 꼭 써야할 장소에서 어쩔 수없이 쓰게되는 자신의 글씨를 볼 때마다 회의감마저 느껴진다고한다.














사람은 누구에게나 자신이 해결하지 못하는 콤플렉스가 있다. 그것이 외모일 수도 있도 성격이나 질병일 수도 있다. 손글씨도 누군가에겐 평생 피곤한 스트레스가 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이제 수많은 스트레스 가운데 글씨라면 걱정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세상에 해결할 수 없는 일이라면 어쩔 수 없겠지만 찾을 수 있는 방법만 있다면 하루 빨리 도전해 자신감 회복하는게 가장 빠르고 현명한 길이다.














"글씨는 습관입니다"


보편적으로 글씨를 못 쓰는 사람들이 갖는 생각가운데 하나 '평생 쓰던 글씨 습관이 바뀔 수 있을까?'


바뀔 수 있다. 글씨를 못 쓰던 습관적 원인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면 답을 찾기도 그리고 글씨교정이 되는것도 쉽고 빠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대전악필교정 글씨학원으로 유명한 윤바른글씨를 찾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글씨를 쓸 때 연필잡는법 관련 과학적인 원리를 접목시켜 아무리 나쁜 습관이었더라도 달라지는 습관과 글씨체를 보면 알 수 있다.

손글씨는 그 사람의 개성이 묻어난다.











글씨를 날려쓰는 사람들은 자신의 급한 성격탓 때문일 것이라는 막연한 생각, 설령 성격이 급해 글씨를 날려쓴다해도 글자선에 힘이 있으면 그 글씨체 또한 멋스런 필체가 될 수도 있다.














누구나 사람은 저마다의 개성이 있다. 손글씨는 글씨교정교본 책에 수록되어 있는 정형화된 정자체만이 바른글씨라고 볼 순 없다.

기본적으로 한글을 구성하는 글자선 가로,세로,대각선 모양이 곧고 힘이 느껴질 수만 있다면 누가봐도 잘 쓴 글씨체가 된다.









윤바른글씨는 똑같은 글씨체 따라쓰기식 수업을 하지 않는다.


글씨를 모르는 것도 아니고 한글 구성의 자음,모음선 위치, 초성,중성,종성이 들어갈 자리는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악필교정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건 이런 한글쓰기에 있어 연필을 어떻게 쥐고 썼느냐에 따라 글씨는 남이 알아보지도 못하는 악필이 되기도하고 보기좋은 글씨체가 되기도 한다.













대전글씨교정 윤바른글씨학원에선 펜글씨교본 보고 한글자 한글자 천천히 따라쓰기식 수업이 아니라 연필잡는법 원리를 알려준다.

한번만 수업을 들어도 글씨에 대한 자신감이 회복될 수 있는 희망이 생긴다. 원리를 누구나 개성있고 멋진 나만의 손글씨를 쓰게 되는 곳!



윤바른글씨  042-472-0013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윤바른글씨는 전국 각지에서 악필교정 소문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 그만큼 글씨에 대한 관심과 나도 손글씨 잘 쓰면 소원이 없겠네 글씨교정 책 제목처럼 평생 글씨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일은 없게된다.










 https://글씨교정.kr/


윤바른글씨 찾아오는 길





















































사업자 정보 표시
윤바른글씨 | 윤경미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50 파이낸스타워 20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69-92-00748 | TEL : 042-472-0013 | Mail : bageul042@naver.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