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문자/알림톡 발송은 발송킹

탁월한 편리성과 저렴한 가격정책으로 단체문자서비스 발송킹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www.balsongking.com

31 2021년 12월

31

문자발송의 발송킹 2022년 임인년 새해인사 /새해 문자모음

발송킹문자사이트에서 새해맞이 인사문자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고마웠던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올 한해 건강하게 지내시도록 인사하시는 것 어떠신가요? 새해인사 긴인삿말 ◆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직접찾아뵙지 못하고 짧은 글로나마 대신하여 아쉽습니다. 호랑이의 기운으로 기쁜일 많은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소원 성취하시는, 좋은 한 해 되십시오. ◆ 2022년은 지혜로운 검은 호랑이의 해입니다. 코로나로 힘들었던 모든 일들은 흑호의 기운으로 이겨내서, 빛나는 새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앞으로 행복한 일이 가득하세요! ◆ 지난 해 든든한 나무처럼 옆에서 지켜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뜻하는 바..

20 2021년 12월

20

재미있는 상식이야기 [재미있는상식] 내 집앞 눈치우기, 내가 스스로 합니다.

2021년 겨울은 지난해보다 더 추운 겨울이 될 수 있다는 예보가 있었는데요. 어느 날은 겨울답지 않게 포근하고, 어느 날은 북극한파에 러시아만큼이나 춥다고 할 때도 있습니다. 그러면서 살짝 기대되는 건 바로 "눈내리는 날"입니다. 폭설이 오면 교통대란에 산간마을이나 도로상황이 좋지 않은 곳은 고립되는 소식도 들려오는데요. 그런게 아니라면 온 세상이 하얗게 물드는 눈 내리는 날이 기다려집니다. 눈사람 만들기도 하고 눈싸움도 하고 싶어지기 때문이죠. 작년에는 눈오리만들기가 대유행이었는데 올해는 또 어떨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여기서 잠깐!! "내 집앞 내점포 눈치우기" 조례를 아시나요? 내 집앞 눈치우기 조례법은, 각 시도군은 ‘건축물관리자의 제설 및 제빙책임에 관란 조례’를 두고 시행중입니다. 이 조례는 ..

07 2021년 12월

07

문자발송의 발송킹 12월 연말인사/연말연시 문자 모음

2021년 한해도 얼마남지 않았는데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갈줄은 몰랐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일상 단계회복 사이에서 건강을 지키지 쉽지 않았던 해였던 만큼,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마운 분들께, 가까운 지인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에 인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발송킹에서 연말연시 문자, 인사 문구를 모아봤습니다. ▶ 뜻하신 일 모두 성취하는 12월 되시고, 추운날씨에 늘 건강조심하십시오. ▶ 한 해동안 덕분에 감사히 잘 보냈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앞만 보고 달려왔던 시간들을 정리하며, 아쉬움 보다는 감사의 마음으로 한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어 갑니다..